main_icon5.png 24시 전화 상담
1800-5165
main_icon7.png 1분 자가진단
현상황 최선책은?
main_icon_mail_fill.png 메일 문의
main_icon5.png 전화 상담1800-5165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상표권침해상담 이곳저곳 알아보실 필요 없습니다

2024.03.25 조회수 116회

 

안녕하세요

테헤란 지식재산센터 입니다 

 


 

상표 침해를 당했든, 상표 침해 의혹을 받든 상표권침해상담을 필요로 하는 분들은 굉장히 많습니다.

특히나 특허, 상표, 디자인 등의 지식재산권 중에서도 상표의 출원 및 등록 건수가 높은 만큼 상표권과 관련한 분쟁 또한 눈에 띄게 늘어났음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관련한 법적 문제가 터졌을 때 사안을 맡길 수 있는 법무법인을 이곳저곳 찾아보다 결국 골든타임을 놓친 뒤에 테헤란을 찾아 주시는 분들이 꽤나 계신데요.

그 분들께서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은 어차피 돌고 돌아 테헤란으로 올 것이었으면 처음에 빠르게 결정해 귀한 시간 허비하지 말걸 그랬다라고 입을 모아 말씀하십니다.

 

지금 저를 찾아 주셨더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제가 속한 법무법인 테헤란 지식재산권센터가 지식재산의 명가라고 불리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음을 자부합니다.

특히 오늘은 상표 침해 내용증명과 관련한 테헤란의 서비스에 대해 설명 드리고자 하니 놓치지 마시고 끝까지 정독하시면 분명 큰 유익되리라 생각합니다.

하단의 대표번호로 전화 주시면 저와 직접 일대일 상표권침해상담이 가능하며 일차적으로 진행되는 상담에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만일 당장의 전화가 어렵다면 채널톡 상담 또는 게시판 상담 또한 가능하니, 하단 글을 누르셔서 편하신 방법으로 찾아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사실 상표라는 것은 조그만 사업장부터 거대한 기업까지 그 규모를 불문하고 쉽게 활용될 수 있는 권리 중 하나인데요.

상표가 주는 힘은 결코 무시할 수 없을 만큼 강력하기에 성공적인 사업을 원하시는 대부분의 분들께서는 이제 상표권 취득을 선택 아닌 필수라 보는 경향이 짙습니다.

상표를 통해 해당 브랜드의 이미지가 생성되고 소비자들의 머릿속에 인식되면 홍보에 더욱 효과적일뿐더러 사업 성장과 확장에 어느정도 입지를 확보할 수 있겠죠.

그만큼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다는 것이 상표가 주는 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상표권침해상담을 받으시는 분들의 첫 마디는 대부분 “내가 AAA이러한 상표권을 취득하여 사용중인데 ~에서 aaa라는 상표를 이용중이다, 조치를 취하고 싶다” 인데요.

육안으로 볼 때에는 매우 비슷한 것 같아 보일지라도 법적으로는 그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도 종종 있기에 전문가를 통해 꼼꼼히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만일 전문 변호사를 통했을 때에도 법적으로 권리 침해의 소지가 있다고 판단된다면 그 즉시 증거를 확보하여 사안에 맞는 대응 매뉴얼을 받아보셔야겠죠.

상표권침해상담 시 가장 처음에 주로 진행되는 절차는 상표권 내용증명 발송으로, 해당 단계만을 통해 해결되는 경우가 많아 이 조치부터 취할 것이 권고됩니다.

물론 해당 내용증명에 법적인 효력이 발생하는 것은 아니지만, 상대에게 심리적 압박감을 가하여 곧장 침해행위 중단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니만큼 간편한 방법으로 확실히 해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테헤란 지식재산권센터에서 상표권침해상담을 받아 보시고 내용증명 서비스에 대해 놀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저희는 여러분들의 권리 회복에 조금이라도 더욱 보탬이 될 수 있기 위하여 상표내용증명 발송은 부가세 포함 단돈 11만원이라는 금액에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사실 그 어떤 타업체와 비교해도 견줄 수 없는 금액이죠.

금액이 너무 낮아 서비스의 질이 괜찮을까라고 걱정하신다면 전혀 그러실 필요 없습니다.

합리적으로 비용을 대폭 낮췄다하여 의뢰인이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의 퀄리티까지 내려가서는 그 어떤 것보다도 용납될 수 없다는 점 강조 드립니다.

 


 

지금까지 상표권침해상담을 받으러 오시는 분들을 위해 꼭 전해드리고 싶은 테헤란의 서비스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억울한 상황에 놓여 계신 모든 분들의 심정을 깔끔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의 저 임주미 변호사만 기억해주세요.

하단의 대표번호로 전화 주시면 비용 발생 없이 상담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