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필로폰투약 형량 줄이는 법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풍부한 경험을 가진 형사전문변호사를 다수 보유 중인 테헤란입니다. 혹시 필로폰투약으로 인한 혐의로 인해 형량 줄이는 법을 찾아보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필로폰은 메스암페타민이라는 화학물질로 히로뽕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중추신경계에 작용하여 오남용 시 인체에 심각한 위해를 가합니다. 필로폰은 마약류 중에서도 향정신성의약품 나목으로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한 번의 투약이 상습투약으로 이어지기 쉽고, 단순 투약을 넘어 유통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마약범죄는 초범 역시 구속수사와 실형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데요. 반성하는 태도를 보여주며, 재범 방지의 노력을 보여주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일반인 분들은 어떤 식으로 해야 ‘안전하게 대응이 가능한지’ 잘 모를 수밖에 없으므로 수사기관 조사 단계에서부터 변호사를 선임하여 적극적으로 대응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마약, 그 중에서도 필로폰은 아무리 소량 사용했어도 죄질이 매우 나쁘다고 판단하기 때문에 초범이라도 높은 형벌을 선고받곤 합니다. 개인적인 대응은 위험한 것이죠. 테헤란은 다수의 성공 사례를 토대로 의뢰인 1:1 맞춤형 법률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상담 및 빠른 수임을 원하신다면, 언제든 이 칼럼에 첨부된 배너를 클릭해보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