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필로폰투약 형량 줄이는 법 알려드립니다

2023.07.20 조회수 423회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안녕하세요. 풍부한 경험을 가진 형사전문변호사를 다수 보유 중인 테헤란입니다. 혹시 필로폰투약으로 인한 혐의로 인해 형량 줄이는 법을 찾아보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필로폰 메스암페타민이라는 화학물질로 히로뽕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중추신경계에 작용하여 오남용 시 인체에 심각한 위해를 가합니다. 필로폰은 마약류 중에서도 향정신성의약품 나목으로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한 번의 투약이 상습투약으로 이어지기 쉽고, 단순 투약을 넘어 유통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마약범죄는 초범 역시 구속수사와 실형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데요. 반성하는 태도를 보여주며, 재범 방지의 노력을 보여주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일반인 분들은 어떤 식으로 해야 ‘안전하게 대응이 가능한지’ 잘 모를 수밖에 없으므로 수사기관 조사 단계에서부터 변호사를 선임하여 적극적으로 대응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마약, 그 중에서도 필로폰은 아무리 소량 사용했어도 죄질이 매우 나쁘다고 판단하기 때문에 초범이라도 높은 형벌을 선고받곤 합니다. 개인적인 대응은 위험한 것이죠. 테헤란은 다수의 성공 사례를 토대로 의뢰인 1:1 맞춤형 법률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상담 및 빠른 수임을 원하신다면, 언제든 이 칼럼에 첨부된 배너를 클릭해보셔도 좋습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