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70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7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공지] 부동산·민사소송, 법무법인 테헤란이어야 하는 이유

2020.08.27 조회수 300121회

 

 

 

 

왜? 부동산 · 민사소송은 법무법인 테헤란이어야 할까?

 

 

 

안녕하세요. 테헤란 부동산/민사전담팀입니다.

 

민사소송은 가벼운 다툼이 아닙니다. 재산과 직결된 싸움입니다. 재산 문제에서 소송을 택하는 것도 실제로는 최후의 수단이기도 합니다.

 

지인에게 좋은 마음으로 빌려준 대여금, 장래를 위해 믿고 맡긴 투자금, 생활의 터전인 전세보증금 등 무거운 돈이 한 순간에 사라지게 되고, 채무자는 오히려 더욱 뻔뻔하게 나올 때 소송을 택하게 되죠.

 

 

이런 상황에 닥치면 감정적으로 휘말릴 수밖에 없고, 혼자 해결하기 버겁다보니 어려워도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법무법인, 변호사를 찾게 됩니다. 

 

그러나 아무리 간절하다 하여 지푸라기는 절대 잡으시면 안 됩니다. 위험한 상황일수록 튼튼한 기둥을 잡고 땅 위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민사소송 준비를 위해 믿을 만한 변호사를 찾다가 저희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분이라면, 이 글을 읽고 테헤란 부동산/민사전담팀의 차별성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승소를 도울 변호사를 찾는 데 보탬이 될 것입니다. 

 

 

 

<법무법인 테헤란 부동산 · 민사전담센터 오대호 전문변호사>

 

 

 

테헤란 부동산/민사전담센터의 특별한 3가지

 

 

1. 종합 로펌 테헤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민사소송은 청구의 성질에 따라, 그리고 소송을 제기하는 시기에 따라 종류가 나누어지고 그에 대응하는 방법도 천차만별입니다.

 

똑같이 돈을 돌려받아야 하는 소송도 대여금, 보증금, 투자금, 권리금까지 성질이 다양하고요. 누군가를 법적으로 퇴거시킬 수 있는 것 같은 "권리"도 다툴 수 있습니다. 

 

심지어 형사사건 피해자에 대한 "배상명령"등 민사로 다툴 수 있는 범위는 무궁무진합니다. 

 

그만큼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본 경험이 풍부한 법률 전문가를 만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종합 법무법인 테헤란은 부동산·민사소송 노하우가 풍부한 변호사 및 실무진으로 구성된전담센터와, 기타 다양한 타 전담센터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의뢰인이 겪고 계신 분쟁을 유기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폭넓은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민사, 형사, 행정 등 여러 권리관계가 엮여 다각도로 접근해야 하는 복잡한 민사 사건도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2. 변호사와의 직접 소통 

 

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법무법인 사무실은 변호사가 직접 상담, 사무처리 등을 하지 않고 직원이 전부 진행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소위 ‘사무장 로펌’이라고 하는데요, 법률사무소에서는 결코 좋은 의미로 쓰지 않습니다.

 

물론 사무장이라는 직함 달고 계신 분이 다 나쁘다는 게 아닙니다. 법률사무소에서 꼭 필요한 분들이지요. 법률절차를 변호사에 준할 정도로 잘 알고, 문제해결능력도 뛰어나고 친절한 사무장님들이 정말 많으시고요.

 

그러나 소송은 결국 변호사가 합니다. 사무장이 일 처리를 도맡게 되면, 직접 법정에 가야 하는 변호사는 사건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변호사가 필요한 사건은 대부분 일반인이 혼자 해결하기 힘든 사건, 즉 변호사부터가 손바닥 들여다보듯이 이해하고 처리해야 하는 어려운 문제입니다. 그것부터 해결되지 않는다면, 좋은 결과는 기대하기 힘들지요.

 

변호사를 선임하는 그 순간부터, 본인의 법률문제에서 나를 대신할 사람은 변호사입니다. 결국 내 담당 변호사가 모든 부분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테헤란은 변호사가 전화와 문자메시지로 의뢰인과 바로 소통을 하고 있고, 법원에 서류 한 장 제출할 때도 모든 부분을 변호사가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증거수집 능력 앞세워 지급명령 확!정! (클릭)

"22만원으로 전세보증금 반환받았어요"(클릭)

 

 


3. 의뢰인 개개인에 맞는 해결 방안 제시

 

소송을 청구하고자 할 때 변호사를 선임하는 비용에 고민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만약 현재 상황이 생활비를 마련하기도 힘든 상황이라면 분명 변호사 선임 비용은 의뢰인 입장에서는 절대로 만만치 않은 금액입니다.

 

그렇기에 본 센터는 의뢰인이 처해있는 상황에 따라 꼭 소송만을 권유하는 것이 아닌, 지급명령신청, 내용증명 발송 등 다양한 방법을 고려합니다.

 

또한 소송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해도 소장 및 서면작성 서비스를 제공하여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의뢰인의 부담을 줄여드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무변론으로 승소한 소송은 물론, 지급명령을 신청하여 문제가 해결된 사안도 많습니다.

 

지금까지 설명드린 법무법인 테헤란이 가진 특별한 3가지, 그래도 다른 법인과 비슷하다는 생각이 든다면 꼭 오셔서 저희와 이야기를 해 보시길 바랍니다. 방문이 어렵다면 전화 상담으로도 충분히 진행이 가능합니다.

 

직접 소통해보시면 왜 부동산 · 민사소송 변호사는 법무법인 테헤란을 택하는지 확실히 아실 것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