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544-6720
main_icon5.png 전화 상담1544-672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ASES

업무 사례

위자료 3천만 원 인정

상간녀 허위주장 격파 후 위자료 3천만 원 인정

2021.03.21

의뢰인이 테헤란을 찾아주신 경위

의뢰인은 약 1년 전에 남편의 외도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를 알게 되었지만 처음에는 어린 자녀들이 아빠 없이 자라도록 하는 것이 걱정되어 남편의 외도를 못 본척 했다고 합니다.

 

남편의 핸드폰에 상간녀의 메시지 알림이 뜰 때도, 애써 못본 척 하며 배우자와 마찰을 피하기 위해 그저 못 본 척, 못 들은 척을 했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 남편이 상간녀와 동거까지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의뢰인께서는 이를 더 이상 참을 수 없었습니다.

유부남인 줄 몰랐다고 발뺌하는 상간녀

현재 의뢰인의 상황을 파악하였을 때, 남편과 상간자 사이의 부정행위를 입증할 증거는 어느 정도 확보된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상간녀의 거짓말이었습니다. 계속해서 남편이 유부남인 것을 몰랐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결국 저희는 남편과와 상간녀의 부정행위의 기간과 정도가 심각하게 악질임을 강조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 이전에, 상간녀의 거짓말을 간파할 전략을 구성해야 했습니다.

저희는 주변 사람들의 진술을 통해 의뢰인이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의도적으로 접근하여 불륜 관계가 시작되었다는 것을 파악했습니다.

 

이 다음으로는 두 사람이 동거까지 진행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부정행위의 기간과 정도가 심각하게 악질임을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어린 자녀가 있는 상황에서 의뢰인이 두 사람 때문에 받은 정신적 피해가 상당하다는 점을 논리적으로 호소하였습니다.

사건 결과 및 의의

1. 본인이 유부남과 교제하는 것을 몰랐다고 주장한 상간녀의 허위 진술 모조리 간파
2. 청구금액 3/4인 위자료 3천만 원 인정

 

3천만 원이면, 요즘 시국에서 상당히 많은 금액이 인정된 것입니다.

 

저희 측에서 침착한 태도로 일관하며, 상간녀가 제 무덤을 파도록 교묘하게 상황을 유도했기 때문이 컸습니다. 물론 기대만큼 잘 걸려주었고요.

해당 사례처럼 상간자를 확실히 벌하고자 한다면, 아래와 같은 사항에 집중하여 법률 조력자를 찾아 상간녀위자료청구소송을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답'을 제시할 수 있는 자신감, 오직 테헤란입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여 편한 방법으로 상담을 신청해보세요.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오대호 변호사

이수학 변호사/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