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1:1 상담
1668-1618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1618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공지] 테헤란의 대행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2022.12.02 조회수 1506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테헤란은 법무법인, 특허법인, 세무회계로 구성된 종합기업로펌입니다. 테헤란은 지속적이고 종합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왔는데요.

 

테헤란의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들은 큰 만족감을 느끼셨으며 그 결과 소비자만족대상 3년 연속 수상까지 이루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테헤란의 법인등기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법인등기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오늘 글에 주목해 보시길 바랍니다.

 

 

*종합적 기업 서비스 제공 가능

 

테헤란은 종합적인 기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선 테헤란은 다양한 법인등기를 대행해 드릴 수가 있습니다. 법인의 설립등기뿐만 아니라 임원, 자본금, 목적, 상호, 주소지 등의 변경등기에 조력이 가능하죠.

 

아울러 테헤란은 특허법인, 세무회계와 함께 구성되어 있기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드릴 수 있는데요. 가령 특허 분야와 관련해선 저작권, 상표 출원, 권리범위확인심판, 내용증명, 특허가치평가 등과 관련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한편 세무와 관련해선 세무기장을 진행해 보실 수 있겠습니다.

 

 

*법인설립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가 가능

 

테헤란이 종합기업로펌인 만큼 법인설립 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테헤란은 기본적으로 설립등기 대행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행을 통해 설립등기에 필요한 서류 준비, 발생하는 등록면허세 및 지방교육세 납부, 검토 및 제출 등의 도움을 받아 보실 수 있죠.

 

아울러 설립등기에 필요한 서류인 정관도 제공해 드릴 수 있는데요. 단순한 표준 정관이 아닌 ‘법인의 상황에 맞춘’ 변호사의 프리미엄 정관을 제작해 드릴 수 있겠습니다.

 

이 외에 무료 법인설립 서비스를 선택하신다면 대행 수수료 없이 사업자등록, 법인인감도장 제작, 경영컨설팅, 정부지원금 적용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 무료 법인설립 확인해 보기

 

*서류 + 전자등기를 통해 전국적 서비스 지원

 

테헤란은 서류등기와 전자등기를 모두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선 전자등기를 지원하는 만큼 이동할 필요가 없어 신속한 등기가 가능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지역에 상관없는 등기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가 있죠. 한편 서류등기도 진행함으로써 전자로는 처리가 어려운 각종 법인등기를 대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 테헤란이 진행한 등기 대행 사례가 궁금하시다면?

 

*10년 경력의 전문가

 

대행을 고려함에 있어 대행 진행자의 경력도 고민되는 사항 중 하나일 것입니다.

 

테헤란은 10년의 경력을 지닌 전문가를 통해 법인등기를 대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변경등기를 처리해 온 전문가를 통해 안심하시고 대행을 맡겨 보실 수 있겠습니다.

 

 

 

*합리적인 비용

 

법적 조력으로 인한 비용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테헤란은 서비스의 품질을 유지하되,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불필요한 비용은 제거하였습니다. 동종 업계 최저가는 아니지만 서비스 대비 합리적인 비용으로 책정되었다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테헤란의 법인등기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서류, 접수 시간에 대한 걱정을 상당히 줄이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등기 관련 고민이 문제로 이어지기 전에 테헤란에게 조력을 구해 보시길 권해드리겠습니다.

 

테헤란과 상담을 가져 보실 경우 자세한 대행 절차를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요. 또한 상담 당일 무료로 견적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비대면 방법으로 연락을 주셔서 법인등기에 대한 근심을 덜어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