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1:1 상담
1668-1618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1618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안내] 전자등기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2021.08.11 조회수 5782회

 

안녕하세요. 법인등기를 전문적으로 대행하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시간을 단축하고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기업을 운영하는 대표님 입장에서 포기할 수 없는 부분이죠.

 

테헤란은 4년 연속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한 법인등기 선두 기업으로서, 더 효율적으로 상업등기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찾아 그에 대해 명쾌한 답을 내놓고 있는데요, 고객들이 상업등기를 진행하면서 가장 많이 원하는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시간 단축

· 비용 절감

· 편리한 자료 전달

· 끊김없는 의사소통

 

위 요구를 빠짐없이 충족해주는 대행 업체는 많지 않습니다. 저렴한 비용을 내세우는 곳은 의사소통이 제대로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고, 자료 전달에 있어서도 많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불편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테헤란은 두 가지 원칙을 세워업무를 진행합니다.

 

첫째

전자등기 우선 시스템

 

둘째

다양한 의사소통 창구 운영

 

가능하냐고요? 네 가능합니다.

 

 

테헤란은 전자등기를 우선으로 진행하여 비용 절감 및 시간을 단축하고, 대표님들이 편한 방법으로 의사소통을 진행하실 수 있게 이메일, 온라인, 유선, 문자, 우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을 진행하고 서류를 받고 있습니다.

 

전자등기로 진행 가능하다면 전국 어디서나 테헤란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전자등기가 불가하다면 서류등기로도 대체하여 진행 가능합니다. 최대한 회사의 편리성에 초점을 맞추어서 법인등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 절차를 통해 불편한 점들을 하나하나 개선해 나갔고, 테헤란은 평균 4일 ~ 5일로 업무를 완료합니다. (서류 수취일 기준)

 

최근에는 더 빠르고 더 간편하게 완료가 되는 전자등기를 선호하시는 기업 고객들이 많아졌는데요, 이에 테헤란은 아래와 같은 전자등기 절차를 수립하였으며 그 특징 및 내용을 아래와 같이 정리하였습니다. 꼼꼼하게 확인해보시고,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자등기 처리 절차

 

 

*전자등기의 장점

 

 

테헤란은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인 인연을 추구하며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더 효율적인 기업 업무를 연구합니다. 쉽고 간편한 전자등기로 안전한 법인등기를 진행하고자 하신다면 테헤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테헤란은 무책임한 최저가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안전성이 보장된 최소한의 기본료를 제안합니다. 법무법인/특허법인/세무회계 브랜드를 모두 가지고 있어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도 추가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빠른 상담은 전화주시기 바랍니다.당일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 소비자만족대상 4년 연속 수상
· 법인설립등기부터 변경등기, 회사계속등기, 법인해산청산등기까지 대행합니다.
· 전국 어디에 계시든 모든 법인등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변호사, 변리사, 세무사 등 150명이 넘는 법률 전문가가 업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서류등기부터 전자등기까지 모든 법인등기를 지원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