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1:1 상담
1668-1618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1618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혜택] 무료 법인설립 + 세무기장 1년 (이벤트 종료)

2022.08.30 조회수 1512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최근까지도 법인설립은 꾸준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법인을 설립하면 얻으실 수 있는 장점이 많기 때문이죠.

 

하지만 법인설립은 개인으로서 준비하기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렇기에 테헤란은 등기 전문가들을 통해 법인설립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현재 테헤란은 세무기장 1년 진행 + 무료 법인설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관련된 내용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법인설립 + 세무기장 1년"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만약 테헤란에서 세무기장 1년을 진행하시면 법인설립 대행을 무료로 진행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무료 법인 설립만큼 유리한 법인 설립을 17만 원으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단, 설립등기에 발생하는 세금(등록면허세 & 지방교육세)은 직접 준비하셔야 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법인설립과 세무기장은 같이 준비하실 경우 장점이 존재합니다. 법인을 설립하셨다면 세무기장이 필요할 수밖에 없는데요.

설립 후 법인세, 원천징수세, 부가가치세, 4대 보험 등을 처리하셔야 하기 때문이죠.

 

보통 세무기장을 위해선 따로 세무사를 찾아가셔야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번거로움 없이 테헤란에서는 세무사가 상시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세무사를 통해서 세무 기장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즉 테헤란의 이벤트를 통해 ‘까다로운 법인 설립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행 받음’과 동시에 ‘효율적으로 세금을 관리’해 보시길 바랍니다.

 

 

 

*믿을 수 있는 테헤란의 서비스

 

기존에도 무료 법인설립 이벤트는 많았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법인설립 대행과 세무기장을 진행하는 업체가 다르다는 특징이 있었는데요.

 

반면 테헤란의 무료 법인설립 + 세무기장 1년은 테헤란에 소속된 법률 전문가들을 통해 진행하였고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비스 진행, 서비스의 품질 등에 대한 직접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로 인해 안심하시고 법인설립과 세무기장을 동시에 진행하실 수 있겠습니다.

 

현재는 법인 설립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법인설립 대행을 진행하는 이유?

 

법인설립은 대표님 혼자 준비하시기 까다로운 점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예를 들어 법인설립은 단순히 사업자등록증 신청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법인설립을 위해선 설립등기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이때 구성요건을 규정에 맞게 정하셔야 하며, 등기 신청 시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셔야 됩니다.

그 밖에 정관 제작 및 설립 비용(세금, 자본금, 대행 수수료 등)도 생각해 보셔야 됩니다. 이에 따라 많은 분들이 전문가에게 조력을 받아 법인설립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테헤란의 법인설립 신청 시 혜택 1) 프리미엄 정관

 

테헤란은 프리미엄 정관도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정관은 설립등기 준비 서류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제작 방식이 까다로워 많은 분들이 단순히 표준정관을 선택하고 계십니다. 다만 표준정관으로는 법인 운영, 확장, 문제 해결 등에 한계가 존재할 수밖에 없는데요.

그렇기에 테헤란은 법인 전문 변호사가 직접 작성한 프리미엄 정관을 제공 드립니다.

 

*테헤란의 법인설립 신청 시 혜택 2) 인감도장 및 사업자등록 신청

 

법인을 설립하실 때에는 법인인감도장이 필요합니다. 인감도장은 설립등기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거래, 변경등기 등에 사용됩니다.

이렇듯 다양한 곳에 쓰일 법인인감도장도 테헤란이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그 밖에도 법인의 등기부등본 & 인감증명서 발급, 사업자등록도 대행해 드립니다.

 


 

테헤란이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은 변호사, 변리사, 세무사로 이루어졌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테헤란은 법인설립뿐만 아니라 세무 관련 서비스, 지식재산권, 상표등록, 각종 소송 등에 관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아울러 테헤란은 종합 기업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을 넘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의뢰인의 상황을 확실히 파악하여 이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조력이 끝난 후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며 그 결과를 앞으로의 서비스 운영에 참고합니다.

 

 

그 결과 테헤란은 소비자만족대상 4년 연속 수상이라는 결실을 맺을 수 있었습니다. 

어렵고 막막하게만 느껴지는 법인설립, 더 이상 고민만 하지 마시고 테헤란에게 도움을 받아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테헤란과 함께라면 법인설립은 멀기만 한 이야기가 아닙니다. 테헤란을 통해 법인설립을 이루어 보시고 다양한 혜택을 누려 보시길 바랍니다.

 

테헤란은

 

★ 2020년 / 2021년 / 2022년 / 2023년 4년 연속 소비자만족대상수상

★ 주식회사설립, 유한회사설립, 상호변경, 주소변경, 목적변경, 임원변경, 자본금변경, 해산등기 청산등기 모두 진행 가능

★ 전자등기/ 서류등기 모두 가능

★ 전지역 법인등기 비대면 서비스 처리

★ 변호사, 세무사, 변리사 등 법률 전문인력 350명 보유

 

*상담을 희망하신다면

 

  

 

온라인 채팅으로 서류, 비용, 절차 바로 물어보고 당일 견적 받기! (클릭)

법인 설립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작하기! (클릭)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