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텔레그램마약거래, 초범이라도 실형삽니다.

2023.07.24 조회수 401회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텔레그램마약거래, 마약거래형량

텔레그램마약거래, 초범이라도 실형삽니다.

 


 

안녕하세요. 테헤란입니다. 해외여행객, 유학생, 외국인 근로자 등 외국으로부터 마약류를 공급받는 경로가 다양화된 것은 마약사범의 증가 이유 중 하나죠. 뿐만 아니라 온라인 매체의 발달로 인해 SNS나 다크웹 등 새로운 유통경로가 등장하였으며, 텔레그램도 그 중 하나입니다. 이 영향으로 인해 최근 당소에 텔레그램마약거래와 관련한 문의의 비중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법적으로 규정된 형량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려보고자 하니 1분만 집중하셔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마약과 관련하여 모든 상황에서 동일하게 처벌이 내려지는 것은 아닌데요. 마약의 종류나 사용 횟수, 중독성 여부, 단순 구매, 판매, 단순 소지, 운반 등 다양한 상황을 판단하여 형량이 책정되고 있습니다. 가장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대마초의 경우, 텔레그램마약거래 시 5년 이상의 법정형 혹은 5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는 사안에 해당합니다. 구매한 양이 상당한 경우에는 단순 투약 목적의 구입임을 증빙하지 못한다면 교부와 관련한 혐의를 받게 되며, 더 무거운 처벌을 받게 되기도 합니다. 유통과 투약에 대한 죄가 병용되는 경우라면 초범인 경우라도 실형을 선고받을 확률이 높습니다. 이러한 경우라면 빠르게 마약전문변호사와 상담 받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최근 텔레그램마약거래 등 익명 SNS를 통한 마약거래의 처벌 수위가 강화되고 있기에, 몇 년 전 판례를 보고 나도 이 정도 처벌을 받겠지하고 안일하게 생각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특히나 마약은 구속수사가 원칙이며, 다양한 부분에 제약이 생김에 따라 실형 선고로 이어질 확률이 농후하기 때문이죠. 테헤란은 누적상담 26만 건과 수많은 성공사례를 토대로 체계적인 대응전략을 마련해 드리고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방향성을 수립하여 체계적이고 확실한 대처를 시행하고 있어 보다 높은 사건 이해도를 바탕으로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짧은 글만으로는 궁금증을 다 해소해 드리지 못하였을 것이라고 사료되어 언제든, 무엇이든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하단의 배너를 통해 편안하게 문의주셔도 좋습니다. “홈페이지 글 보고 문의드려요.”라고 말씀해주신다면 더욱 간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