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ASES

업무 사례

마약범죄

단순 호기심으로 sns에서 마약을 구매하였다가 마약매매 혐의를 받은 사건, 필로폰매매, 텔레그램필로폰구매 기소유예

2022.05.19

사건의 발단

 

'처벌수위 자가진단 프로그램' 바로가기.

 

( ↑ 클릭하시면 자가진단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의뢰인 A씨는 어느 날 트위터에서 마약을 판매한다는 광고를 보게 되었고, 호기심에 판매자에게 텔레그램필로폰구매 연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A씨는 판매자가 시키는 대로 던지기 수법을 사용하여 마약매매 필로폰을 매매하게 되었습니다.

 

의뢰인A씨는 이 사건 당시 호기심에 필로폰매매 하여 투약한 것에 대해서 크게 후회하였습니다.

 

이에 A씨는 어떻게 대응해야 할 지 고민을 하던 중 마약사건 전문 로펌인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을 찾아주셨습니다.

테헤란의 조력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 마약전담팀은 이 사건에 대한 자료들을 꼼꼼하게 분석한 뒤 A씨에게 ‘기소유예’를 받는 방향으로 사건을 진행하자고 제안하는 한편, A씨에게 유리한 각종 양형자료를 수집하였습니다.

 

이후 저희 테헤란은 A씨가 23세의 어린 나이인 점, 단순 호기심에 마약을 접하게 되었다는 점, A씨가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는 점, 다시는 필로폰매매에 대한 재범을 저지르지 않기위해 정신과 진료를 받는 등 재범의 위험성이 전혀 없다는 점 등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A씨에게 기소유에 처분을 내려달라는 변호인 의견서를 제출하였습니다.

 

수사기관은 이러한 주장을 받아들여, 결국 ‘기소유예’ 처분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끝으로

 

마약매매, 필로폰매매, 텔레그램필로폰구매와 같은 마약사건은 절차가 길고 과정이 복잡하기 때문에 섣부르게 대응 하다가는 방향성을 잃고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직면한 문제를 테헤란의 형사전담팀 변호사에게 조력을 받는다면 의뢰인이 희망하는 결과에 가까워 질 수 있습니다.

 

형사사건으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테헤란 형사전담팀으로 법적 자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어려운 고민 끝에 선택해 주신 것을 알기에 그 깊은 뜻과 감사한 마음을 헤아려 어떤 문제에 있어서든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리며, 함께 고민하고 공감하겠습니다.

 

여러분의 형사사건 고민, 감히 말씀드립니다.

 

테헤란이 답입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이경복 변호사

송인엽 변호사

오대호 변호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