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전문변호사 선임비용 표 한 장으로 정리해드립니다

a 조회수 2111회

 

 

수임료 '정확한 수치'로 보고 싶다면? 칼럼 바로가기(클릭) 

 

마약사건은 투약, 유통, 수출입… 어느 쪽이든 마약변호사의 도움 없이는 실형을 피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비용에 대한 걱정 역시 아주 하지 않을 수는 없는 일인데요.

 

테헤란은 26만 건 이상의 누적 상담 데이터/매해 갱신되는 판례 분석 자료/265인 이상의 법률 전문가/월 수임건수 제한를 통해 

 

모든 의뢰인에게 1:1 맞춤형 전략을 합리적 비용으로 제공해드리고 있답니다.

 

(※배너를 클릭하시면 상담료 청구 없이 당소의 검사출신·형사전문 마약변호사와 직접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선임 비용

 

"마약전문변호사 선임비용, 아무도 말해주지 않아서 답답하셨죠?"

 

마약전문변호사 비용

 

마약전문변호사의 선임료는 각 로펌마다 차이가 큽니다. 200~300만 원 선을 제시하는 곳이 있는가 하면, 3천만 원 이상의 비용을 청구하는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비용이 변호사의 실력과 항상 비례하는 것은 아니죠.

 

비교적 낮은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법률솔루션을 받아볼 수 있는 곳이 적지 않으며, 테헤란 역시 그러한 로펌 중 하나입니다. 비용이 합리적이라 오히려 의심된다고요? 

 

당소는 마약사건 대응전략센터에 소속된 변호사들의 월별 수임건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단의 표에서 알 수 있듯, 법률솔루션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는 중이죠. 이를 통해 마약전문변호사 선임 비용의 거품을 빼면서도,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제부터는 '마약전문변호사'를 선임해야 하는지를 설명드리고자 하는데요.

 

①검사에서 양성이 나왔거나 ②구속·체포가 이미 이루어져 대처할 시간이 촉박하다면 구분선 아래의 글은 읽지 않아도 좋습니다. 칼럼에 첨부된 배너 보이시죠? 우선 상담을 받아보세요. '비용과 실력'을 모두 고려하다 보면 결국 테헤란으로 돌아오게 되실 테니까요.


"마약사건 왜 '전문 변호사'의 조력이 필수인가?"

 

"마약 구매해서 투여한 외국인, 징역 4년!"

 

"연예인 ○○○, 마약 혐의로 구속!"

 

'마약'이라는 키워드를 검색 해보면 위와 같은 뉴스 제목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몇 년 전과는 달리, 마약사건이 흔한 일이 된 것인데요. 이는 처벌 수위 역시 이전보다 훨씬 상승하였음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2020년 기준 1심에서의 실형 선고율이 50%를 넘어섰으며, 이 수치는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음지에서만 일어나는 범죄라고 생각했던 마약사건.

 

이제는 내 지인이, 내 가족이, 혹은 나 자신이 마약사건에 연루되어 당장이라도 쇠고랑을 찰 수 있게 되었죠. 실제로 일부 약물은 '마약류'임을 인지하기 어렵기도 하고요. (처방되는 수면제나 식욕억제제 등)

 

혹시 마약 사건과 관련해서 '변호사 도움 없이는 무조건 실형을 살 수밖에 없다'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최근에는 초범이라도 하더라도 선처를 받기 어려운데요. 한국이 약물범죄에 대해 '엄벌주의'를 채택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대체 왜, 마약 범죄는 '전문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걸까요?

 

 

"마약범죄, 예전과는 그 인식 자체가 다릅니다."

 

마약이 우리나라에서 강력 범죄로 취급이 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약의 중독성 및 중독성이 신체에 가하는 위해가 심각함에도 남·오용자가 급속도로 증가하여서

 

2. 마약 부작용으로 인한 2차 범죄(성범죄나 교통범죄 등)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어서

 

그 덕분에 마약은 단순히 '가지고 있었다는 사실' 만으로도 징역을 선고받을 가능성이 높지요.

 

 

마약 범죄가 자주 발생하지 않았던 시절에는, 단순 1회성 투약이라면 유예형 처분을 (지금과 비교했을 때는)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르죠. 마약사범이 2명 있다면, 1명은 징역을 살게 됩니다.

 

법률 지식이 부족한 일반인은 조사 중 불리한 진술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고, 어떤 것이 수사·재판에서 유리한 요소로 작용하는지 구분하기도 어렵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보충하기 위해서 변호사가 필요하다고 볼 수 있는 것이죠.

 

마약전문변호사 비용

 

"높은 실형 선고율, 벗어날 방법은 있습니다."
 

마약 범죄에 있어 지극히 경미한 종류의 사건이라고 하더라도 징역 6개월 ~ 1년 정도의 선고되는 케이스가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징역 기간이 짧다고 해서 다는 아니죠. 징역 처분이 내려진다는 것은 결국 내가 마약 범죄자로서 전과 기록이 생긴다는 것이니까요. 최근 마약사건은 20~30대 청년층에게서 자주 발생하는데요. 범죄 기록은 앞으로의 구직·사회 활동에 큰 악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일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마약 사건과 관련하여 경험이 많은 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아야 하는 것이죠.

 

마약변호사 선임비용

 

"모든 의뢰인께 밀착 변호를 제공해드립니다."

 

'그냥 죄 없다고 우겨야 하나?'

 

'인정하고서 반성한다고 할까? 근데 반성만 한다고 해서 선처가 가능할까?'

 

사건에 연루되었다면 위와 같은 생각을 한 번쯤은 해보셨을 겁니다.

 

혐의를 무조건 부인하는 것이 오히려 위험할 수도 있고, 반성의 태도를 보일 때에는 구체적인 행동 방안을 제시해야 더욱 효과적이죠. 이를 위해서는 결국 많은 양형요소의 수집이 필요한데요. 마약사건은 구속수사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시간적으로도 촉박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은 26만 건 이상의 상담 데이터를 토대로, 의뢰인이 얻을 수 있는 가장 긍정적인 처분을 받아낼 수 있는 전략을 세우는 곳이지요.

 

 

형사 사건, 그 중에서도 마약 사건은 저희 테헤란의 마약 전문 변호사들이 가장 자신있어 하는 분야 중 하나입니다.

 

'2020~2023 소비자만족도 대상 연속 수상&3천 5백 건 이상의 성공사례'

 

대체 어떻게 이루어냈는지 궁금하신가요? 실전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약 사건으로 곤란한 상황이라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을 남겨주세요. 모든 의뢰인에게 최선의 변호를 펼칠 것을 약속합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마약 전문 변호사 칼럼 & 업무사례 더보기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마약사건 '형사전문변호사' 선임은 필수!

 

▶마약변호사 선임기준&비용 한 눈에 확인하기

 

▶마약류운반 집행유예 성공사례

 

▶대마가공품 밀반입혐의 기소유예 성공사례

 

▶테헤란 마약사건 TF팀에 소속 전문가 소개 바로가기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