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5860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586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수원법무법인 = 테헤란인 이유, 명확하게 말씀드립니다.

2022.12.09 조회수 2122회

이 글을 읽는 분들은 어느 수원법무법인을 가야 할지 고민하고 계신 분들일 것입니다.

 

성범죄, 마약, 음주운전, 이혼, 가사, 부동산, 민사 등등 어떤 법률 소송에 휘말리셨는지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기본적으로 법무법인은 실력 있는 변호사가 있는지부터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기준에서 감히 말씀드립니다.

 

수원법무법인을 찾으신다면 법무법인 테헤란만 기억하세요.

 

 

 

1. 설립 3년만에 법률 분야 성장률 전국 TOP을 기록한 테헤란.

 

테헤란에는 현재 변호사, 변리사, 세무사, 스탭을 포함한 법률 전문가가 212명 근무하고 있습니다.

 

핵심 분야 전문가 성공사례만 9,577건이 넘으며, 누적 상담 건만 해도 20만 건이 훌쩍 넘습니다.

 

이렇게 뛰어난 성장을 할 수 있게 된 것은 그만큼의 실력이 있기 때문이라고 보장합니다. 기타 법무법인과는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변호인들이 함께 합니다.

 

이미 실력을 검증받은 법률 전문가만이 있기 때문에, 법무법인 테헤란이라는 타이틀을 갖춘 변호사는 의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가 끝없이 스스로 의심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을 갖추었기 때문입니다.

 

 

 

 

2. 테헤란.그 테헤란의 베테랑, 오대호 변호사가 수원에 내려왔습니다.

 

사법고시/연수원 우수 출신, 16년 경력의 베테랑 변호사 오대호. 그가 법무법인 테헤란 수원의 대표 변호사로 자리잡았습니다.

 

대형로펌의 파트너 변호사로 근무할 정도로 오랜 경력과 깊은 노하우를 갖춘 오대호 변호사를 서울까지 가지 않고도 마주할 수 있습니다.

 

16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성공사례.

 

간단한 상담 한 번으로도 깔끔하게 내려지는 해답들.

 

오대호 변호사의 상담을 받아볼 기회는 오직 지금뿐입니다.

 

 

 

 

3. 수원법무법인 테헤란에서는 오대호 변호사가 직접 상담합니다.


현재 수원법무법인에서는 사무장이나 다른 법률 직원이 아니라, 오대호 변호사가 직접 상담하는 법률 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 때문인지,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저희 테헤란을 찾아와주시고 계십니다.

 

오픈한지 몇 개월도 되지 않은 현 상황에서도 상담이 많이 밀린 상태입니다. 즉, 오대호 변호사의 상담을 직접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말입니다.

 

 

 

 

지금은 오픈을 맞이하여 상담 비용에 대한 혜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만, 이 역시 언제까지 지속된다고 말씀드리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지금이 가장 합리적인 가격이며, 지금이 가장 상담을 빨리 받을 수 있는 때라는 걸 잊지 마세요.

 

더 이상 늦추지 말고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지금 바로 상담을 신청하지 않으시면,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당당하게 말씀드립니다. 저희는 자신 있습니다.

 

말로만 떠드는 어중이 떠중이 변호사가 아닙니다.

 

저희는 실력으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럴 겁니다.

 

혹시 변호사에게 이런 고민을 털어놓아도 되나, 소송을 진짜 하는 수밖에 없을까 등등 다소 절실하지 않은 상태라면 더 고민하고 연락주셔도 됩니다.

 

왜냐, 저희에게는 지금도 법률 전문가의 조력이 당장 필요한 분들의 전화가 밀려오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그 간절한 마음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사람으로서 강력하게 말씀드립니다.

 

만약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이 간절하고 절실한 상태라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연락주십시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