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88-3681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88-3681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ASES

업무 사례

개인회생

전액 코인채무탕감, 광주개인회생, 탕감률 50%

2024.01.12

 

 - 사건 진행 과정 


▶ 23년  11월  신청서 접수

 

▶ 23년  12월 1차 보정 완료

 

▶ 23년  12월 개시결정 공고

↓ 한 달 만에 개시결정

 

 - 사건 진행 결과 

 

▶ 총 채무금 : 약 2억 6천만 원

 

▶ 총 변제예정액 : 약 1억 3천만 원

 

▶ 변제기간 : 60개월

 

▶ 월 변제예정액 : 약 216만 원


▶ 탕감률 : 50% 채무 탕감

↓ 전액 코인 채무 개인회생으로 탕감 성공

 

 

* 본 사건은 법무법인 테헤란에서 진행한 의뢰인 P 님의 실제 사례입니다.

 

의뢰인은 평범하게 직장을 다니며 9년여 만에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루셨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직장 동료들의 권유로 더 큰 집, 더 큰 차를 타려면 '투자'를 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지요.

 

비트코인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없었지만, 주변 동료들이 큰 수익을 내는 것을 보며 내심 부러우셨다고 합니다.

 

결국 의뢰인 또한 투자를 해보기로 결정하였고 처음엔 소액만 투자하여 수익을 내기도, 잃기도 하셨다고 하지요.

 

그러나 점점 욕심이 생기게 되었고 3천만 원에 달하는 투자금을 잃게 되자 원금을 회수하겠다는 일념하에 무리하게 투자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어렵게 마련한 집까지 처분하고, 추가적으로 2억 6천만 원에 달하는 대출까지 받아 비트코인 투자를 감행하였지요.

 

그러나 감당하기 힘든 이자와 정신적 고통을 겪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개인회생제도를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저희 테헤란과 개인회생을 진행 총 채무 약 2억 6천만 원 중 약 1억 3천만 원을 변제하게 되어 전액 코인 채무임에도 총 탕감률 50%라는 결과를 얻으셨습니다.

 

 

- 의뢰인이 총 채무 2억 6만 원 중 3,770만 원을 탕감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요?

 

1. 의뢰인이 채무 변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음을 반성문 제출을 통해 어필하였습니다.

 

2. 현재 월세 거주 중인 점, 고령의 어머니를 모시고 있다는 점 등을 근거로 추가 생계비를 요청하였습니다.

 

3. 코인 투자를 위해 발생된 복잡한 입출금 내역과 채권 내역을 꼼꼼히 정리하여 한 차례의 보정권고 없이 한 달만에 개시 결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개인회생은 변호사의 조력에 따라 얼마든지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채무해결이 필요하신 순간이라면 법무법인 테헤란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을 통해 진행된 실제 사례입니다.

 

 

총 채무금이 2억 6천만 원이 전액 코인 채무임에도 불구하고 50%의 탕감률을 기록한 사례이지요.

 

 

광주 개인회생, 코인 개인회생을 포함한 다양한 상황의 사건들을 직접 상담과 접수, 모든 절차를 관리하므로써 수 많은 노하우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저희와 함께하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의뢰인과 1:1 맞춤 상담 및 진단을 통해서 상황에 맞는 최적의 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저희를 선임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상황이 긴박하실수록 더욱 더 정신을 바짝 차리셔서 광주 개인회생, 코인 개인회생 처음부터 제대로 시작하셔야 합니다.

 


첫 시작이 잘못된다면 결과 또한 어긋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광주 개인회생, 코인 개인회생 경우 코인 채무 사용에 대한 깊은 반성과, 꼼꼼한 서류 취합이 중요합니다.

 

 

개인회생제도는 자격 요건 확인과 더불어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법무법인 테헤란을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감당하기 힘든 채무 개인회생이라는 제도를 통해서,그리고 저희 테헤란과 함께 보다 빠르게 정리하셔서 보다 나은 내일을 도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1 상담 안내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 개인회생 · 파산 상담 센터에서는 상담간에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즉시 익명 채팅 상담으로 연결됩니다.

신청 자격, 예상 변제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이수학 변호사/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