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발음하기 어려운 이름 2개월 만에 허가받아 변경한 후기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이름의 발음이 유독 어려운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런 경우 본인의 이름을 소개할 때도 사람들이 한번에 알아듣지 못하는 불편함이 생길 수 있고요.
다른 사람이 본인의 이름을 부른 것이 맞는지 헷갈리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불편들이 쌓이다 보면 결국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이번 후기에서는 이와 같은 사유로 개명을 희망하신 고객님의 사례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본 후기는 고객님의 동의를 받아 홈페이지에 공개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고객님은 평소 발음이 어려워 다른 이름으로 불리던 일이 잦으셨는데요.
이로 인해 주변사람들이 별명을 지어 부르거나 이름의 끝글자만 말하는 경우도 빈번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본인의 이름을 부른 것이 맞는지조차 헷갈려 이로 인해 일상생활에서 크고 작은 오해들이 발생했고요.
직장생활에서마저 이름으로 인한 문제들이 일어나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셨습니다.
결국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개명을 결심하셨고 테헤란의 성공사례와 조력방식을 보고 대행을 의뢰주셨지요.
그 결과 저희 테헤란은 성인임에도 신청한지 2개월 만에 허가결정이라는 결과를 받아드렸는데요.
이는 의뢰인의 관할 법원의 기준을 파악해 맞춤 전략을 세운 덕에 개명사건량이 많은 기간임에도 빠른 결정을 받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저희 테헤란은 모두 같은 방법이 아닌 개인마다 최적의 전략으로 조력을 도와드려 허가라는 결과를 전달하고 있으니까요.
개명은 쉽게 허가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올해부터는 전국적으로 개명심사가 까다로워져 준비를 미흡하게 한 분들은 기각을 받고 있습니다.
테헤란은 개인의 상황 뿐만 아니라 관할 법원의 기준까지 파악해 전략을 세우고 있는데요.
신청서 마저 변호사가 직접 개인의 상황에 맞춰 작성하고 있습니다.
개명신청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는 것부터 법원의 결정을 받기까지 모든 과정을 간편하게 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테헤란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