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5985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5985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단기 재개명 2개월 반만에 허가 받은 후기

2024.01.24 조회수 170회
♦ 후기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의 개명/호적 센터입니다.

 

저희 센터에는 혼자서는 개명 허가를 받기 어려운 분들이 많이 찾아오시는데요.

 

예를 들면 신용 전과 상의 문제가 있다던가, 과거 개명을 한 이력이 있으신 분이 그렇습니다.

 

이런 경우 법원은 허가를 잘 내주지 않기 때문에 전문가의 조력을 받는 것이 좋은데요.

 

테헤란은 개명/호적 센터는 의뢰인에게 어떠한 문제가 있더라도 12년 경력의 개명 전문가가 조력해

 

법원 별 맞춤 전략 실행, 의뢰인의 개명 신청 이유를 작성해 허가를 받아드립니다.

 

테헤란의 높은 허가율의 이유, 직접 경험해 보신 의뢰인의 사례를 한 번 읽어보세요.

 

 (*본 후기는 고객님의 동의를 받아 홈페이지에 공개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고객님은 첫 개명 허가를 받은지 1년 만에 두 번째 개명 허가를 받으신 분인데요.

 

이렇게 단 시일 내 개명을 여러번 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기 때문에 잘하는 곳을 찾아 테헤란에 사건을 맡기신 것이죠.

 

보통 재개명을 허가를 받기 어렵지 않다고 예상되는 시기는 과거 개명 허가를 받은 후로부터 5년 정도는 지나야 하는데,

 

본 사건의 의뢰인은 첫개명을 한 후에 불운한 사건을 여러 번 겪어 하루빨리 허가를 받기 원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본 사건은 법원에 접수를 하고 허가를 받기까지 2개월 반 정도가 걸렸는데요.

 

이는 테헤란이 재개명 허가를 잘 내주는 법원을 알고 있어 의뢰인에게 주소지 변경을 제안했고,

 

허가를 잘 내주는 법원에 사건 신청을 했기 때문에 단기간 내 재개명 신청임에도 허가를 받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처럼 테헤란은 압도적인 노하우로 의뢰인의 상황 별 '허가 받을 방법'을 알려드리고 결국 허가를 통해 최고의 결과를 전달합니다. 

 

♦ 개명과 관련하여

 

개명허가는 심사에 비교적 오래 걸리기 때문이 많은 분들이 신속한 접수를 원하고 계십니다.

 

테헤란은 전문가를 통해 신속한 접수에 힘쓰고 있는데요.

 

아울러 전문가의 검토를 통해 실수를 미연에 방지하고 있습니다.

 

한자 이름이 포함된 개명을 원하시는 경우 원하시는 정확한 한자로 실수 없이 개명이 되도록 중간 검토를 거치며,

 

접수를 하고 사건 번호를 알려드려 중간중간 인터넷을 통회 조회를 하실 수 있도록 안내를 드립니다.

 

따라서 개명을 고민 중이시라면 테헤란의 조력에 관심을 가져 보시길 바랍니다.

 

♦ 상담을 원하시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