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5985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5985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공지] 개명 허가율 100% 가능?

2023.02.10 조회수 1803회

 

*개명 허가 100%의 모순

 

안녕하세요. 개명. 호적 전문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허가율 98.3%를 자랑하며 전국 법원으로부터 개명 허가 결정을 받아내고 있습니다.

 

예전과 달리 개인의 행복 추구 및 만족이 중요하게 대두되면서 개명 허가 받는 것이 수월해졌습니다. 물론 법적으로 허가를 받아야 한다는 점에서 만만하게 볼 절차는 아니지만 과거와 비교해 허가율이 매우 높아졌고 타당한 사유를 들어 정확한 서류를 제출하면 개명 허가를 받을 수 있게끔 되어있습니다.

 

개명이 인생에서 중요한 사건인 만큼 한번에 허가를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실 텐데요, 이에 전문가의 조력을 받아서 허가를 받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이때, 개명대행과 관련하여 업체를 선택할 때에 주의할 부분을 알고 가셔야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허가율 100%를 내세우며 반드시 허가를 받아준다는 곳에 대해 경계해야할 부분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 허가율 100%는 진짜일까?

 

허가율 100%을 내세운 부분이 거짓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실제 상담에서 허가율 100%라고 자신있게 말하는 업체가 꽤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허가율 100%를 달성하기 위해 고객을 가려서 받는다는 점입니다. 유선 상담을 진행해보고 무조건 허가가 나올 수 있는 고객만 수임하고, 그렇지 않은 고객에 대해서는 진행이 어렵다며 수임을 거부하는 것입니다.

 

위 같은 영업방식이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며 당연히 실력 있는 전문가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허가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허가 받을 확률이 떨어지는 분들의 경우 전문가의 조력을 받을 기회가 적어지고 이에 따라 허가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하지 못한다는 점이 상당히 아쉽게 느껴지는 대목입니다.

 

법에서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명을 신청하고 허가를 받을 수 있다고 하며, 신청자격에는 어떠한 결격사유도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즉,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누구나 개명 신청을 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위 법리에 입각해 테헤란은 허가율 100% 달성에 목표를 두는 것이 아니라, 전문가의 조력이 필요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상담을 받고 전문가를 선임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에 목표를 두고 개명 전담센터를 개설하였습니다.

 

그래서 테헤란은 허가율이 다소 떨어지는 아래와 같은 고객들도 상세하게 상담을 도와드리고, 허가 여부에 대해서 솔직하게 정보를 공유하며, 진행을 하실 수 있도록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잦은 개명(세번째 개명 이상)

- 범죄이력보유자(벌금형, 집행유예 포함)

- 회생/파산 진행 및 신용회복 등 신용상 특이점 보유자

- 세금 미납자

- 기타 특이사항

 

 

 

 

테헤란은 100% 허가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대신, 더 많은 분들이 개명 신청을 하실 수 있게끔 기회를 열어두고 도와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며 적은 가능성에 도전하여 다양한 성공 사례 및 노하우를 만들고 있습니다.

 

허가 받기 어려운 케이스도 자세한 상담을 통해 허가 여부에 대해서 솔직하게 말씀을 드리고 있고, 신청하지 않으면 결과는 알 수 없기에 허가 받을 확률이 낮은 의뢰인도 당소를 통해 도움을 받고자 하신다면 테헤란은 최대한 허가가 나게끔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테헤란은 허가율 100%를 달성하지는 못했지만, 허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케이스를 연구하고 진행하며 많은 분들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전국 어디서든 테헤란에 의뢰를 하실 수 있으니 전화 한통으로 간단하게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 중 편한 방법을 통해 문의 주시면 다수의 개명 허가를 받아낸 경험이 있는 전문가가 비용 및 진행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 신청 안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