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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뢰인과의 상담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상담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건 의뢰인과의 대화라고 생각합니다.
동일한 사건이라도 의뢰인의 니즈에 따라 진행 방향이 달라지며, 해결 방법도 변하게 됩니다.
그런데 충분한 대화 없이 변호사가 임의로 방향을 설정하게 되면,
의뢰인이 비록 승소를 하고도 만족은 하지 못하는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의뢰인과 변호인이 서로 신뢰를 가지고 진행한 사건과, 그렇지 않은 사건은 그 결과에 있어 차이가 큽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사건을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를 생각하는 것 과는 별개로
어떻게 하면 의뢰인이 만족할 수 있을지를 항상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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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호사님은 의뢰인에게 어떤 사람으로 남고 싶나요?
변호사는 많지만, 의뢰인 입장에서 믿을 만한 전문가는 많지 않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게 의뢰를 맡기는 분들은 어느정도 신뢰를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의뢰인에 대한 관심과 통찰 없이 승소만을 맹목적으로 주장하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현장에서 경험하고, 습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의뢰인의 신뢰에 확신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찾아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해답을 줄 수 있는 사람이길 희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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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사전담센터에서 주로 다루는 분야는 무엇인가요?
일반적으로 민사소송이라고 하면 크게 대금청구, 손해배상, 계약일반 사항에 대한 분쟁을 주로 다루게 됩니다.
대금청구란 말 그대로 금전청구의 일종으로 대여금, 구상금, 양수금, 임대차보증금, 매매대금, 물품대금, 공사대금 등의 대금청구에 대한 법률조력을 주 분야로 하고 있습니다.
손해배상의 경우 위법행위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라면 청구가 가능한 소송으로 다양한 분야의 손해배상청구 관련 분쟁을 다수 처리하고 있습니다.
계약일반에는 일상생활에서 계약체결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분쟁에 대한 대응 및 분쟁해결을 주로 다루고, 계약서 검토 및 프랜차이즈 관련 소송 등 다양한 계약관련 민사 분쟁에 있어 법률 조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