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 전화 상담
1800-5165
main_icon7.png 1분 자가진단
현상황 최선책은?
main_icon_mail_fill.png 메일 문의
main_icon5.png 전화 상담1800-5165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ASES

업무 사례

방어소송승소

상대방 측의 부당한 주장,부정경쟁방지법 위반 방어소송을 통해 상대방측 청구 모두 기각

2022.11.10

 

 

 

 

 

 

소송이 들어왔다고 해서 위법의 책임을 묻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옳고 그름, 위법한 사실이 있는지는 재판을 통해 따져봐야 할 문제입니다.

 

 

부당한 소송이더라도 휘말리게 되면 당황하고 걱정되기 마련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사례는, 의뢰인의 걱정이 무색하도록 상대방측의 청구를 모두 기각시킨, 완벽 방어 소송 승소사례입니다.

 

 

 

 

 

 

 

의뢰인 L씨와 상대방 측 T회사는, 웨딩컨설팅에 대한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계약 약정에 따라 위탁업무에 종사하다, 합의 끝에 계약을 해지하게 되었는데요

 

 

갑자기 T사는 의로인 L씨가 회사 고객 중 7명에 대한 웨딩드레스 항목을 누락하여 T사에 손해를 입혔다고 주장해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영업비밀 유출 금지 약정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웨딩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는 등 계약에 위배되는 행위를 했다고 주장하며 손해배상을 청구해 왔는데요

 

 

하루아침에 부정경쟁방지법 위반자의 처지에 놓인 L씨는 억울함을 해결하기 위해 테헤란 지식재산권 전담센터를 찾아주셨습니다.

 

 

 

 

 

 

 

 

 

테헤란 지식재산권 전담센터의 전문가팀은 즉시 방어소송 준비에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의뢰인 분께서는 상대방의 주장의 반박내용이 하나둘 준비될 때마다 걱정을 덜어 가시며 차츰 안정을 찾으시게 되었습니다.

 

 

부정경쟁방지법 관련 소송 경험이 풍부한 테헤란 지식재산권 변호사 팀에서는 빠른 시일 내에 모든 반론 준비를 마치고, 재판에서 어렵지 않게 방어소송에서 승소하게 되었습니다.

 

 

 

예상했던 대로, 상대방 측의 주장은 단 하나도 받아들여 지지 않고 모든 청구 내용이 기각되었습니다.

 

 

부당한 주장에 소송까지 휘말린 의뢰인 L씨는 판결문을 받고 나서야 안도하시며, 테헤란 지식재산권 전담센터에 감사함을 표해주셨습니다.

 

 

 

 

 

 

누구나 소송에 휘말릴 수 있지만, 그 당사자가 내가 된다면 당황스럽고 걱정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억울함을 해결해 줄 수 있는건, 논리적인 주장과 이를 뒷받침할 근거, 이를 가지고 법적 공방을 다툴 전문가의 조력입니다.

 

 

부정경쟁방지법 위반 소송 관련하여 전문가의 조력이 필요하시다면, 테헤란 지식재산권 전담센터의 문을 두드려 주셔도 좋습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