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펜타닐패치제 오피오이드진통제 감형 성공하려면

a 조회수 504회

 

펜타닐패치제 오피오이드진통제 펜타닐처벌형량

 

펜타닐패치제 오피오이드진통제 감형 성공하려면

 

펜타닐패치제를 잘못된 방법으로 투약하거나, 마약류 관리자가 아님에도 소지·매매·운반한다면 10년 이하의 징역형 또는 1억 이하의 벌금형에 처하게 됩니다. 펜타닐은 대표적인 오피오이드진통제로, 『마약류 관리법』에 따른 향정신성의약품 마목에 속하는 ‘신종 마약’이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초범에 단순 투약자라도, 실형을 선고 받는 비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마약재판에서 50% 이상이 실형을 선고받습니다. 쉽지 않은 사건이죠.

마약성 진통제 투약 혐의를 받고 있다면 지금 당장 대처 방안을 마련해야 하는데요. 상단의 링크를 통하시면 비용 없이 테헤란의 마약전문변호사와 소통할 수 있으므로, 긴급한 상황이라면 연락을 먼저 취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망설일 필요 없습니다. 테헤란은 의뢰인의 감경 및 선처를 위한 방법을 ‘가장 잘 알고 있는’ 법무법인이니까요. 



펜타닐패치제 오피오이드진통제 펜타닐처벌형량

 

펜타닐패치제, 구하기 어렵지 않나요?


펜타닐을 가루 형태의 약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뉴스 기사를 검색해보면, 작은 동전과 분말 형태의 펜타닐의 치사량을 비교한 이미지가 많이 뜨기 때문입니다. 한국에서 유통되는 펜타닐은 ‘합법’ 의약품인 경우가 많습니다. 극심한 통증을 수반하는 질병의 치료를 보조하기 위해, 흔히 말하는 ‘파스’와 비슷하게 생긴 패치를 이용하지요. 말기암이나 큰 수술을 앞둔 환자가 아니면 처방받기 어려운 약물이나, 간혹 거짓으로 증상을 말하여 패치를 처방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구하게 된 패치를 태워서 흡입하거나, 타인에게 판매하여 이익을 챙기면 마약류 관리법을 위반하게 됩니다. 펜타닐은 최근에 특히나 주목받는 약물 중 하나인데요. 이를 흡입한 고교생들이 무더기로 검거된 사례도 있으므로, ‘학생’이니까, ‘초범’이니까 법률전문가의 도움은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몹시 위험합니다.

 

오피오이드, ‘진통제’인데 왜 처벌 받을까요? 오피오이드(Opioid)라는 이름에서 눈치를 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는 아편에서 유래한 성분입니다. 이 성분을 포함한 펜타닐은 일부 질환에서는 큰 효능을 발휘하죠. 문제는 질병이 미약하거나, 없는 사람이 투약하였을 때입니다. 펜타닐패치는 한 장을 3일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효과가 점진적으로 나타납니다. 그런데 불법적으로 만들어진 패치를 부착하거나, 이를 태워서 흡입하면 고통을 차단하는 작용이 매우 빠르게 나타납니다.정상적인 몸에 들어온 펜타닐은 우리가 당연히 느껴야 할 고통, 이를테면 숨을 쉬지 않을 때 느껴지는 괴로움마저 차단하여 호흡억제를 유발하죠. 또한 그 중독성도 심각하여, 약효가 떨어지면 신체를 절단하는 고통이 느껴진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심각한 부작용으로 인해, 미국의 일부 지역은 사회의 기능이 마비될 정도라고 합니다. 마약은 피해자가 없는데 왜 이렇게 처벌이 무겁냐고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마약은 개인이 아닌, 사회 전체에 큰 폐해를 불러옵니다. 펜타닐을 함부로 사용하면 최고 10년의 징역을 선고 받습니다. 제조나 수출입에 가담했다면, 무기징역형에 처할 가능성도 있음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펜타닐패치제 오피오이드진통제 펜타닐처벌형량

 

펜타닐 사건, 어떤 변호사를 선임해야 하죠?


펜타닐패치를 오·남용하거나, 타인에게 판매·알선하였다면 형사 분야 등록증서를 보유하였거나, 검사를 역임한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피오이드진통제 등, 마약과 관련된 사안은 형사 사건 중에서도 선처를 받아내기 특히나 어려운 분야에 속합니다. 유관 사건에서 ‘성공’해본 경험이 없다면, 의뢰인이 희망하는 결과를 얻기 힘들지요. 당소의 마약사건팀은 형사전문·검사출신 변호사가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듯, 성공 사례 역시 수천 건을 보유하였지요.

실형을 피해야만 하는데, 시간이 부족하다. 그렇다면 테헤란을 선택하세요. 결코 후회 없을 선택으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골든타임, 놓치면 '구속'된다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펜타닐패치제(오피오이드 진통제),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약품인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혐의를 부정하면 선처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부작용과 전파력이 강하다는 것은, 사회 구성원 전체에게 미치는 ‘악영향’도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연히, 그만큼 형량도 무거울 수밖에 없죠. 테헤란의 상담창구는 항상 열려 있습니다. 감형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해서, 반드시 ‘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세요.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