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사범신고, 향정신성의약품 투약 건으로 조사 예정이라면

a 조회수 492회

 

마약사범신고 향정신성의약품투약 마약경찰조사

 

마약사범신고, 향정신성의약품 투약 건으로 조사 예정이라면

 

마약 투약하셨죠? 그래서 해당 글을 클릭하셨을 것인데요. 해당 약물은 향정신성의약품일 것으로 예측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서 지금 경찰 조사를 앞두고 계시죠? 곧 실감하게 될 것이 처벌이기에 관련한 궁금증이 있으실 것이라고 사료됩니다. 당연히 선처를 희망하셔서 어떻게 대응하셔야 할 지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계실 것이고요. 많은 의뢰인분들이 선택하시는 테헤란의 마약전담센터에서 이와 관련하여 소상히 알려드려 보고자 합니다. 그러니 끝까지 확인하세요. 어디서도 보지 못한 내용으로 보답해 드릴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다수의 성공 사례를 보유한 마약전문변호사의 자문을 구해 작성한 글이기 때문이죠.

 

그러나 지금 상황이 다소 급박하게 돌아가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런 분들의 경우에는 글을 끝까지 읽지 마세요. 마약사범신고 당하셨다면, 지금이 선처받기에 최적화된 시간이니 말이죠. 감형을 희망하신다면, 초기에 불리한 부분을 신속하게 방어해야 합니다. 양형 요소도 강조하여야 하고요. 따라서 지금도 감경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작아지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향정신성의약품 투약 건으로 경찰 조사가 정말 얼마 남지 않으셨다면, 상단의 배너로 연락하십시오. 사안의 중대성에 누구보다 깊이 절감하고 있는 만큼, 신속하면서도 효과적인 대응 방책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마약사범신고 향정신성의약품투약 마약경찰조사

 

마약사범신고, 향정신성의약품 투약 약물 형량 확인하기

 

동일한 향정 약물이라고 해도 종류에 따라 형량이 다릅니다. 그러나 상세하게 어떻게 분류되어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압니다. 분류 기준을 확인하고 투약하시는 분들은 없습니다. 모르시는 것이 당연하다는 이야기입니다. 실제 당소에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서도 모르시는 경우가 태반이며, 해당 글을 통해 아셔도 되는 정보랍니다. 해서 마약사범신고 시 대응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기 전, 향정신성의약품 투약 약물에 대해 세분화하여 설명부터 드려보고자 합니다.

 

간략하게 가목부터 라목으로 나누어 볼 테니, 선생님께서 투약하신 약물이 어디에 해당하는지 집중해서 확인하세요. 가 목은 LSD, 합성대마, 크라톰, 메스케치논 등이 있습니다. 나 목은 필로폰, 엑스터시(=MDMA), 케타민, PCP 등이 포함되어 있죠. 다 목은 플루니트라제팜(=루나팜, 로히프놀) 등이 해당되어 있답니다. 라 목은 졸피뎀(=스틸녹스), 펜터민(=디에타민), 프로포폴 등입니다.

 

가~다 목의 경우에는 오남용의 위험이 높고, 부작용의 유해가 커 단 1회의 투약만으로도 최대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형 범위 내에서 처벌받게 됩니다. 라 목의 경우에는 의사의 적법한 처방이 있다면 쉽게 구할 수 있는 약물로 눈에 익은 약물들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그러나 개인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위해가 있다고 판단하고 있어, 최대 5년 이하의 실형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으로 형량을 선고받을 수 있게 명시되어 있죠. 생각보다 형량이 매우 높다고 생각하셨을 것입니다. 이렇게 알고 계시라고 글을 작성하지는 않았겠지요? 해서 아래에 경찰 조사 대처법에 대해 작성해 두었으니 조금만 더 집중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마약사범신고 향정신성의약품투약 마약경찰조사

 

마약사범신고, 향정신성의약품 경찰 조사 대응 방법 확인하기

 

최근 마약 사범의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과장하여 말씀드리는 것이 아닌 실제 경찰청에서 통계 낸 자료를 보면, 최근 5년간 약물 범죄로 검거된 사람의 수가 매년 많아지고 있는데요. 해서 정부에서는 마약과의 전쟁을 선포하였으며, 재판부에서도 기조에 맞추어 엄격한 처벌을 내리고 있습니다. 엄중한 형량 선고를 통해 마약 사범을 엄단하겠다는 의지를 엿볼 수 있지요. 올해 7월부터 시행될 법률 개정안을 보면, 일정 부문에 대해서 최대 형량을 늘리는 등의 조치로 미루어 보아도 실질적으로 선고될 형량이 줄어들 기미가 없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마약사범신고 후 구속 수사를 원칙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형량과 직접적인 영향이 있는 만큼, 안이한 사고로 사건을 진행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해서 당소에서 가장 추천하는 현명한 대응법은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시는 것입니다.

 

“경찰 조사 필승법을 알려줄 것 같아서 끝까지 보았는데, 결국은 광고인 건가?” 이러한 이유로 나가려고 하시는 분들, 잠시 멈추세요. 예전에는 통상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대안책을 제공해 드린 적도 있습니다. 실제도 마약전문변호사가 사용하는 전술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동일한 약물과 상황으로 마약사범신고를 당하신 분들이라도, 다른 전략을 수립하셔야 합니다. 또한 노하우가 없다면, 실제 적용 방향을 알지 못해 역효과가 나기도 하고요. 따라서 테헤란의 마약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아보시라고 안내해 드린 것입니다.

 

오랜 시간 공부하여 자격요건을 취득한 전문가이기에 법리적인 지식, 노하우가 풍부할 수밖에 없습니다. 예기치 못한 돌발상황에서도 현명하게 대처하는 것이 가능하죠. 그러니 높게 규정된 형량, 상승하는 처벌 수위, 어려워지고 있는 선처에 스스로 대응하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아래 배너로 문의하시면, 일차적인 상담에 한하여 부담가지지 않고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 대응이 중요하다고 말씀드린 만큼, 더 늦어지기 전에 빠르게 연락하세요.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