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o_icon2.png 전화하기 main_icon_dot.png 15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카톡후기] 위험운전치상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06.07 조회수 393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의 음주구제 상담센터입니다.

 

사건 당시 의뢰인은 퇴근 후 지인과 술을 한 잔 마신 뒤, 대리 운전 호출에 번번이 실패하자 직접 차량 운전대를 잡게 됩니다.

 

당시 술을 마신 가게에서 집까지의 거리가 그리 멀지 않았기에 별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판단한 것입니다.

 

하지만 만취 상태였던 의뢰인은 전방을 제대로 주시하지 못하여 신호 대기 중이던 앞 차량의 후미를 충격하는 사고를 내게 됐고 이로 인해 뒤차도 급정거하며 의뢰인의 차량을 충격하게 됩니다.

 

해당 사건을 수습하고자 의뢰인이 차량에 내린 순간 피해자들은 의뢰인이 술에 취했다는 사실을 알아챘고 이로 인해 의뢰인은 만취음주사고로 형사 입건됩니다.

 

당시 의뢰인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43% 수준으로 높았기에 자칫하면 구속이 될 수도 있는 위기 상황이었습니다.

 

의뢰인 또한 이에 대해 인지한 만큼 사건 해결을 위한 경험 많은 전문가를 찾다가 저희 테헤란으로 연락 주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송인엽 변호사

 

 

당시 의뢰인은 차량을 운행할 수 없거나, 징역형 이상의 처분을 받을 경우 해고에 이를 수 있는 위험한 상황이었기에 많은 걱정을 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의 송인엽 변호사님께서는 의뢰인의 사건 경위에 대해 치밀하게 살폈으며, 양형자료를 최대한 수집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이 자신의 잘못에 대해 인정하고 있으며, 당시 피해자들이 입은 피해가 그리 크지 않은 점, 피해자들과 원만히 합의를 이룬 점, 징역형 이상의 처벌을 받게 될 경우 의뢰인과 부양 가족의 생계에 큰 문제가 발생하는 점 등에 대해 피력하였습니다.

 

덕분에 의뢰인은 법정 구속을 면하고 구약식 벌금형 처분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법무법인 테헤란 음주구제 상담센터에서는 이와 같이 구속과 실형의 위기 앞에서도 그간 해결해온 사건들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현재 비슷한 상황에 놓여 법률적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언제든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을 위한 든든한 법률 파트너로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