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o_icon2.png 전화하기 main_icon_dot.png 15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자필후기] 면허취소행정심판 구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05.24 조회수 656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의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본 의뢰인은 태권도 학원을 운영하며, 수업 진행 외에 아이들의 등하원을 위해 운전을 직접 하고 있는 분이었습니다.

 

어느 날 의뢰인은 직원들과 함께 새벽 늦게까지 술자리를 한 후, 대리운전을 통해 귀가하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기다려도 대리운전 호출이 되지 않고 집에서 언제 들어오냐는 연락이 계속 오자 급한 마음에 직접 운전대를 잡게 됩니다.

 

그러나 운전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의뢰인은 경찰 공무원에 의해 음주단속에 적발되어 혈중알코올농도 0.087%의 수치로 운전면허 취소처분을 받게 되었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백인화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의 백인화 변호사님께서는 의뢰인이 음주운전을 하게 된 경위를 살폈으며 구제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이 업무 특성상 운전면허가 꼭 필요한 점, 가족의 생계를 위해서라도 운전면허가 꼭 필요한 점, 실운전거리가 짧으며 음주운전으로 인한 인적이나 물적 피해가 없었던 점, 만 20년의 운전경력상 음주운전을 한 사실이 없고 준법 운전을 해왔던 점 등의 면허취소구제 사유를 강력하게 피력하여 선처 처분을 받을 수 있도록 조력하였습니다.

 

덕분에 의뢰인은 면허취소 처분에서 110일 간의 면허정지 처분으로 감경을 받을 수 있게 되어 변호사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오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법무법인 테헤란 음주구제 상담센터에서는 그간 해결해온 수많은 구제 경험을 기반으로 여러분들의 면허취소 감면 가능성을 높여 드립니다.

 

현재 비슷한 상황에 놓여 법률적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언제든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만의 든든한 법률 파트너로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