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o_icon2.png 전화하기 main_icon_dot.png 15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음주운전구공판, 섬세하게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04.11 조회수 621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해당 사건의 의뢰인은 5년 전쯤 음주운전 2회째 적발이 되어 벌금형 선고를 받은 이력이 있었습니다.

 

그리하여 다시는 운전을 하지 말자고 생각하며 지내던 어느 날, 갑작스럽게 친한 친구의 어머니가 돌아가시며 장례식장에 방문해야 하는 일이 생겼다고 합니다.

 

상가집의 위치가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 어려운 타지역이었던 탓에 의뢰인은 오랜만에 운전대를 잡게 됩니다.

 

장례식장에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 많았고 의뢰인은 이런 저런 마음에 다 같이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이후 대리 운전을 호출하여 집으로 돌아가려고 했지만 호출에 연이어 실패하며 급한 마음에 직접 운전대를 잡게 됩니다.

 

하지만 얼마 가지 못해 경찰의 음주단속에 적발되어 음주운전구공판에 회부되어 실형 선고를 받을 위기에 놓이게 됩니다.

 

의뢰인은 불안한 마음에 사건을 해결해줄 만한 전문가를 찾다가 저희 테헤란을 찾아 오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유수빈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의 유수빈 변호사님은 사건을 맡은 직후 의뢰인의 면허 구제 가능성을 높여볼 수 있는 상황을 보다 면밀히 살피기 시작했습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이 과거 음주운전으로 처벌을 받은 전력이 있으나 그 시기가 5년 전이고, 이번 범행에 대해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해당 음주운전으로 일으킨 사고나 피해 상황이 없는 점, 음주 관련 치료를 받는 등의 노력을 하고 있는 점 등을 피력했습니다.

 

더불어 변호인 의견서와 양형 자료까지도 꼼꼼히 제출했습니다.

 

그 결과 의뢰인은 음주운전구공판을 통해 징역형의 실형을 선고받을 위기 앞에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게 됐습니다.

 

의뢰인은 이런 결과에 감사드린다는 마음을 전해 오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음주운전은 절대 해서는 안되는 행동이지만 이미 혐의를 받고 있다면 필히 전문가의 조력을 받아야 합니다.

 

특히나 음주운전 재범으로 인해 실형을 선고받을 수도 있는 상황이라면 더더욱 전문가를 통해 체계적인 해결 방안을 모색해 봐야 합니다.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은 엄격한 처벌로 다스려질 수 있는 음주운전 사건 앞에서 언제나 체계적이고 정확한 솔루션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