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o_icon2.png 전화하기 main_icon_dot.png 15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음주운전행정심판, 구제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04.04 조회수 658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해당 사건의 의뢰인은 인테리어업에 종사하고 있었으며, 장비를 챙겨 자차로 출근을 하는 분이었습니다.

 

어느 날 의뢰인은 지인들과 함께 술자리를 했습니다.

 

술자리가 끝나고 집에 가기 위해서 의뢰인은 당연히 대리 운전을 호출했으나, 금요일 밤이라 대리 호출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다음 날 아침 일찍 출근을 해야 했던 의뢰인은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 운전대를 잡는 실수를 하고 맙니다.

 

그리고 100m 정도 이동한 구간에서 경찰관을 마주쳐 음주 단속 측정을 하게 되었고, 0.088%의 수치로 면허취소 처분을 받게 됩니다.

 

의뢰인은 생계형 운전자였던 만큼 면허를 구제받지 못하면 많은 문제가 발생하는 상황이었기에 실무 경험이 많은 전문가를 통해 구제 가능성을 높여보려다 저희 테헤란을 찾아 오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송인엽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의 송인엽 변호사님은 사건을 맡은 직후 의뢰인의 면허 구제 가능성을 높여볼 수 있는 상황을 보다 면밀히 살피기 시작했습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이 인테리어 현장 업무 특성 상 장거리 출장도 잦으며, 작업에 필요한 물건들을 직접 챙겨 다녀야 하는 점 등 면허가 취소되면 생계에 큰 문제가 발생하는 점, 음주 상태로 운전한 실 운전거리가 100m 정도로 비교적 짧은 점, 사고나 동종전력도 없는 점 등을 피력했습니다.

 

덕분에 의뢰인은 면허취소의 위기에서 벗어나 110일간의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됐고,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해오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음주운전으로 적발된다면 초범이더라도 구제나 선처를 기대하기 어려운 요즘입니다.

 

그런 만큼, 혐의를 받게 된다면 필히 전문 변호사의 조력을 구해 구제 가능성을 높여볼 수 있도록 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 명심하기 바랍니다.

 

면허구제가 간절한 분들을 위해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은 언제나 체계적이고 정확한 솔루션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