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o_icon2.png 전화하기 main_icon_dot.png 15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음주운전사망사고, 변호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2023.02.28 조회수 574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의뢰인은 평소에도 종종 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동안 음주 단속 적발은 물론이고 작은 사고 한 번도 낸 적 없었습니다.

 

그래서 의뢰인은 사고 당일에도 의뢰인은 평소처럼 술을 마시고 안일한 판단으로 운전대를 잡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날은 음주운전 중 무단횡단을 하던 피해자를 발견하지 못하고 충격하게 됐습니다.

 

의뢰인은 사고 직후 놀란 마음에 차량에서 내려 즉시 피해자의 상태를 확인하고 상황 신고를 하는 등의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럼에도 피해자는 의뢰인의 차량과 부딪힌 뒤, 머리를 세게 부딪혀 이로 인해 사망에 이르게 됩니다.

 

의뢰인은 피해자의 사망 사실로 인해 큰 죄책감에 빠진 상태로 테헤란의 조력을 구했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이경복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의 이경복 변호사님은 의뢰인과의 1:1 법률 상담을 통해 상황을 파악했고 해당 사건에서 의뢰인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은 엄격하게 다루어지는 음주운전사망사고에서 집행유예라는 결과를 얻게 되었고 이에 감사함을 느껴 변호사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음주운전으로 인해 인명사고가 발생했다면 최소 1년에서 최대 15년의 징역형이 선고되거나, 벌금형의 경우 최서 1천만원에서 최대 3천만원에 해당하는 벌금이 부과됩니다.

 

더불어 사망사고의 경우에는 최소 3년, 최대 무기징역까지 선고됩니다.

 

그렇기에 해당 사건은 다른 사건에 비해 더욱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가 선임을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이런 위기 앞에서 저희를 믿고 사건을 맡겨준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체계적이고 정확한 솔루션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