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o_icon2.png 전화하기 main_icon_dot.png 15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카톡후기] 음주도주치상, 감사인사 꼭 드리고 싶었습니다.

2023.02.21 조회수 503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의뢰인은 사건 당시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속상한 마음에 친구들과 밤 늦게까지 술을 마셨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온 의뢰인은 술자리가 끝난 뒤 당연히 대리 기사를 호출하여 귀가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대리 기사 호출에 번번이 실패하여 운전대를 직접 잡아야겠다는 생각을 해버리고 맙니다.

 

술자리에서 집까지 그리 멀지 않은 거리니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 것입니다.

 

하지만 의뢰인은 음주 상태라 서행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차량을 충격하고 맙니다.

 

이 와중에 사고에 대한 처벌이 두려워 조치 없이 현장을 뜨게 되고 결국에는 음주도주치상 혐의로 덜미가 잡히고 맙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의뢰인은 빠르게 교통범죄 전담센터가 있는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을 찾아 주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전서현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의 전서현 변호사님은 의뢰인과의 1:1 법률 상담을 통해 상황을 파악했고 해당 사건에서 의뢰인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이 자신의 잘못에 대해 모두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는 점, 피해자들의 상해 정도가 비교적 가벼운 점, 의뢰인이 피해자들과 원만히 합의를 이뤘고 피해자들이 의뢰인의 처벌을 원치 않는 점, 의뢰인이 형사 처벌 전력이 없는 점 등에 대해 피력하여 선처 처분을 받을 수 있도록 조력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은 집행유예라는 결과를 얻게 되었고 이에 감사함을 느껴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카톡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음주도주치상의 경우 단순 뺑소니나 음주운전에 비해 1/2 가중된 처벌을 받게 됩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안들에 비해 더욱 전문성을 보유한 전문가 선임이 두드러지는 사건이니 연루된 즉시 전문가의 조력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이런 위기 앞에서 저희를 믿고 사건을 맡겨준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체계적이고 정확한 솔루션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