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음주칼럼] 광명음주운전변호사 도움받아 처벌 피하기
▶ "음주운전 처벌 구제, 나도 신청자격이 될까?"
단 5분만에 신속, 정확하게 조회하기!
( ↑ 클릭하시면 자가진단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안녕하세요.
광명음주운전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수학 입니다.
대한민국 변호사 협회에서 공인 인증 받은 형사전문변호사이자 대형로펌 대표변호사라는 명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보니 하루 에도 수 십건의 사건 수임을 받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서 사무실이 있지만 전국 지역에서 사건 수임을 맡겨주고 계십니다.
광명 뿐 아닌, 부산/제주 에서 까지 방문하시는 의뢰인이 계시기에 더욱 더 열심히 변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10년 변호 경력을 갖고 있을 뿐 아니라, 형사 법에 대한 전문성을 계속해서 계발시키고 있기 때문에 의뢰인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변호사에게 중요한 것은 단연 실력이기에,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따라 개정된 형사법 내용을 공부하고 있으며, 승소 하기 위해서 신판레 유형을 분석/연구 하고 있습니다.
상담 한번으로 무조건적인 승소를 장담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의뢰인의 상황을 파악하고 최적의 결과를 이끌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여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광명음주운전변호사를 검색했다면 광명 혹은 그 근처 지역에서 발생한 음주운전 교통사고 혐의에 대해서 해결이 시급할 것 입니다.
음주운전 해결은 결코 변호사 도움 없이 해결하기 힘들기 때문에 음주운전 변호사와 같은 전문가는 필수입니다.
지금 변호사 도움을 받고 싶다면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 음주운전사고가 발생했다면? >
최근 한 도로에서 교통사고가 일어났죠.
술을 마신 후 운전대를 잡고 운전을 이어오던 A씨가 오토바이 운전자 B씨와 부딪힌 후 B씨가 사망하게 된 사건 입니다.
당시 A씨는 사고가 난 것을 인지했지만 B씨에 대한 구급 조치를 취하지 않았고, 도주하였기 때문에 문제가 크게 발생한 것 입니다.
오토바이 운전자 B씨는 이로 인해 얼마 되지 않아 세상을 떠나게 되었고, A씨는 차량에 같이 있던 동승자 C씨와 함께 검찰에 송치되었습니다.
음주운전은 행위 만으로도 강력한 불법행위에 해당합니다.
12대 중과실에 속하는 음주운전행위는 한 순간의 부주의를 통해서 사람의 목숨을 위협하기 때문에 강력히 다스려지며, 처벌 또한 엄중히 내려지기 때문에 형사 처벌에 철저하게 대처해야합니다.
< 광명음주운전변호사 처벌 기준은? >
몇년 전,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무고한 시민 한명이 숨진 사건 이후로 음주운전단속에 따른 처벌 형량은 매우 무겁게 시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광명 지역에서 일어난 교통사고 사건에 대해서 정보를 찾는 중에 있다면 먼저 자신의 혈중알코올농도 수치를 파악한 후, 그에 따른 대책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혈중알코올농도수치가 0.08% 미만에 해당한다면 1년 이하의 유기징역형 혹은 오백만원 이하의 벌금이 선고되어지며 0.08% 이상이라면 최대 2년 이하의 실형 혹은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선고됩니다.
0.2% 이상이거나 음주운전으로 2회 이상 적발이 되었다면 최대 5년 이하의 징역형 혹은 이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이 선고되는 것 또한 유의하셔야 합니다.
< 광명음주운전변호사 선임이 중요합니다 >
결코 가볍지 않은 형사 처벌을 갖고 있는 것이 음주운전범죄 입니다.
이에 연루되었다면 조속히 음주운전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죠.
실형 선고를 피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선임해야 합니다.
처벌이 강화되었기 때문에 재판부에서는 쉽게 선처판정을 내려주지 않고 있습니다.
동종 전력이 없는 음주운전 초범인 경우라도 실형 선고를 무시할 수 없으므로, 제대로 준비해야 합니다.
따라서 음주운전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저에게 연락해주세요.
뒤늦은 선임은 선처 결과와 멀어집니다.
< 음주교통 전문 변호사 칼럼 & 업무사례 >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테헤란이 승소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칼럼 바로가기.
▶ '비용 걱정없이 최적의 변호 가능한 이유?' 칼럼 바로가기.
▶ '음주 공무집행방해로 징역형의 실형이 예상되었으나 집행유예'로 이끌어낸 사례 바로가기.
▶ '어린이보호구역 뺑소니 사고, 실형 위기였으나 1%의 확률을 뒤짚어 무죄'로 이끌어낸 사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