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o_icon2.png 전화하기 main_icon_dot.png 15초 자가진단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음주운전면허취소 구제비용, 55만원으로 결과 뒤집기?

2021.08.24 조회수 15941회

▶ "음주운전 처벌 구제, 나도 신청자격이 될까?"
단 5분만에 신속, 정확하게 조회하기!

( ↑ 클릭하시면 자가진단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

음주운전구제 전담센터입니다.

 


음주운전면허취소 등 교통관련 사건 전담 센터 외

민사 · 형사 전문가 조력을 통한 원스톱 솔루션 제공!


 

 

시간은 없고 촉박한데 준비해야 할 서류는 많고 복잡한 음주운전 등 교통범죄…

이제는 테헤란 만의 원스톱 솔루션으로 신속한 해결이 가능해집니다.

 

 

① 365일 전국 어디든 가능여부 즉시판단​

② 음주운전 행정심판 구제비용 55만원(VAT별도) 부터 합리적 비용 진행가능

③ 음주운전 행정심판 진행 시, 형사 대응 가이드 제공

10년 경력 형사전문 대표 이수학 변호사 

15년 경력 민사전문 오대호 변호사

20년 경력 검사출신 형사전문 이동간 변호사 

 

 

수많은 형사 사건, 특히 음주운전 사건에 대한 다양한 승소사례를 가진 경력 있는 변호사들이 여러분의 사건 해결을 돕습니다.

음주운전 사건에 연루되었다면 아실 겁니다.

음주운전면허취소사유에 해당할만한 행위를 했다면 결국 형사처벌 위기로부터도 벗어날 수 없습니다.

 

이를 피하고자 하는 분들은 이의신청, 행정심판 등을 통한 구제 대책을 알아보시기도 합니다. 그러나 음주운전 행정심판이라고 해서 쉽게 진행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대부분의 음주운전자는 결국 법적으로 문제가 될 행위를 저지른 상황이기에 어지간한 감형사유 몇 가지 만으로는 절대로 음주운전면허취소사유 및 형사 처벌 결과를 뒤집기가 힘들기 때문입니다.

전문 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한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철저하게 가능성을 알아봅니다. 그리고 솔직하게 공유합니다.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 음주운전구제 전담센터의 변호사들이 의뢰인분들에게 반드시 지키는 한 가지입니다. 

또한, 음주 형사사건에서는 변호사 선임 비용이 각 사건경중에 따라 다르지만 저희는 행정심판과 관련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전문 변호사들이 구제 대책을 세우고 있습니다.

구제비용이 생각보다 합리적이라 실력이 의심되십니까?

도합 경력 45년, 수백 건 이상의 성공사례를 지닌 세 명의 전문가가 함께 합니다.

음주운전면허취소 구제를 위해 의뢰인이 어떠한 부분에서 불리하고 유리한지, 모든 것을 의뢰인들이 손쉽게 알 수 있도록 상세히 설명해드리며, 최적의 결과를 위한 전략을 통해 최선의 방안을 만들어냅니다.

음주운전면허취소사유, 행정심판에서 이기지 못 하면 결국 오랜 기간 운전 할 수 없습니다.

만약 운전이 꼭 필요한 직종이면 당장 생계에 큰 위협을 받을 수도 있는 일입니다.

양형에 도움이 되는 사례, 불리한 사례, 관련 증빙자료 등을 의뢰인이 모두 준비하여 스스로를 변호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이 여러분들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대응의 시기가 늦을수록 자연히 좋은 처분을 얻을 가능성도 낮아집니다.

형사 사건만을 수임해온 수많은 전담 변호사들의 조력을 받아 처벌을 면하고, 다시 한 번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

 


 

음주운전면허취소사유, 어느 때 취소가 될까?

 

 

 

 

운전면허취소 및 정지 기준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운전면허정지는 혈중 알코올 농도 0.03%, 즉, 소주 한 잔 정도로 충분히 가능합니다.

그에 반해 운전면허취소는 그것보다는 기준이 좀 더 높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0.08%에 해당합니다.

여러분들이 음주운전면허취소사유에 해당하는 혈중 알코올 농도로 측정이 되었다면 지금 당장 이의신청 및 행정심판 등을 준비해야 합니다.

 


 

음주운전면허취소 '이의신청' 이란?

 

 

 

 

음주운전 이의신청이라는 것은 음주운전으로 운전면허 행정처분을 받았을 때, 이 결과에 대한 이의를 신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소지 관할의 지방경찰청민원실에 신청해야 하며, 처분 결과를 알게 된 날로부터 두 달 이내에 신청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이의신청도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 운전이 생계를 이어가는 것의 중요한 수단인 경우

- 3년 이상 교통봉사활동에 종사하고 있는 경우 

- 교통사고 관련 도주자 검거로 경찰서장 이상의 표창을 받은 적이 있는 경우

- 음주운전 행정처분 대상자 중 과거 5년 이내에 다른 음주운전 전력이 없는 경우

이러한 이의신청을 할 수 없거나 혹은 이의신청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나의 피력이 잘 받아들여지지 않았을 때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행정심판입니다.


 

음주운전면허취소 '행정심판' 이란?

 

 

행정심판 역시 이의신청과 마찬가지로 내게 떨어진 행정처분에 대해서 이의가 있을 때 신청하게 됩니다.

면허 취소 관련 결정통지서를 받게 된 날을 기점으로 하여 3개월 이내, 혹은 운전면허 행정처분이 있는 날을 기점으로 하여 6개월 이내에 청구를 해야 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음주전력이 없고, 단순 음주를 진행하였다면 행정심판으로 충분히 원하는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전과가 있고 사고 규모가 클수록 음주운전면허취소사유를 뒤집을 확률은 줄어듭니다.

그러나 결국 이 또한 아주 작은 가능성을 놓치지 않는다면 불가능하지만은 않습니다.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 음주운전구제 전담센터는 음주운전 행정심판과 관련하여 수많은 성공사례를 지니고 있는 변호사들이 모여 해결의 실마리를 잡아내고, 이를 통해 적극적으로 구제를 진행합니다.

 


 

'음주면허취소',

법무법인 테헤란 음주구제 전담센터와 함께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음주운전 사건의 가장 큰 문제는 형사 처벌과 행정처분의 위험이 동시에 들이닥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형사 처벌적인 측면에서의 음주운전에 대해서도 잘 알고, 행정처분 적인 측면에서의 음주운전에 대해서도 잘 아는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 위드마크 공식, 위법 요소 등의 법리적 쟁점을 파악 후 결과적으로 승소를 이끌어냅니다.

 

- 의뢰인에게 유리한 양형요소를 파악하고 이를 적극반영하며 처벌을 최소화합니다.

 

- 행정처분 관련 다양한 경험을 통해 의뢰인에게 가장 알맞은 구제 대책을 세웁니다.

 

- 판례 경향, 법률 제정 및 개정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신속히 대응합니다.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 음주운전구제 전담센터는 지금껏 여러 음주운전 사건에 대한 행정심판 구제를 진행해왔습니다.

각 사건마다 변호사들이 최적의 결과를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좋은 법률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며 전략을 세우고, 이를 기반으로 적극적으로 구제에 나섰기 때문에 얻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음주운전 행정심판에 대한 형사 대응 가이드를 제공하여 의뢰인의 입장에서 최선의 길을 따라가 결국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 음주운전구제 전담센터가 조력합니다.

음주운전 구제도 앞서 말한 것처럼 기간이 있습니다.

고민만 하고 망설이다가는 결국 여러분에게 내려진 최악의 처분을 절대로 피할 수 없습니다.

저희가 조력하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한 번 뿐인 인생, 실수 한 번으로 모든 걸 다 잃으시겠습니까?

지금이 어쩌면,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골든타임일지 모릅니다.

 

'음주운전 면허취소', 하루속히 테헤란을 통해 조력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음주교통 전문 변호사 칼럼 & 업무사례 >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처벌구제 자가진단 프로그램' 바로가기

 

▶ '테헤란이 승소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칼럼 바로가기.

 

▶ '비용 걱정없이 최적의 변호 가능한 이유?'  칼럼 바로가기.

 

▶ '음주 공무집행방해로 징역형의 실형이 예상되었으나 집행유예'로 이끌어낸 사례 바로가기.

 

▶ '어린이보호구역 뺑소니 사고, 실형 위기였으나 1%의 확률을 뒤짚어 무죄'로 이끌어낸 사례 바로가기.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