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30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카톡후기] 영업정지 구제, 이경복 변호사 선임 후기

2022.12.27 조회수 843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 형사 전담 센터입니다.

 

오늘은 당 소를 통해 ‘영업정지’ 처분을 받아 생계에 위협을 받고 있다가 구제된 의뢰인의 소중한 후기내용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홈페이지에 공개되는 모든 고객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게재됩니다.)

 

 

본 사건의 의뢰인은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영업소에서 유통기한이 지난 재료를 버리지 않고 보관하고 있었다는 이유로 영업정지 처분을 받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은 일이 바쁘다 보니 유통기한이 지난 것을 미처 확인하지 못하였고, 당장 영업을 중지하게 되면 생계에 막대한 지장이 생기기에 이를 해결하고자 법무법인 테헤란을 찾아 주셨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의 조력으로 행정심판 청구와 동시에 영업정지 집행정지를 함께 신청하였고, 테헤란의 영업정지전문변호사의 조력으로 일정 부분을 과징금으로 돌렸고, 영업정지처분 정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로 인해 의뢰인은 계속해서 영업을 이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만약 법무법인 테헤란을 찾아오시지 않았다면 영업정기 기간 동안 생계의 위협을 느끼게 되었을 것이고, 기존 손님들도 잃게 되어 폐업에 이르게 될 수도 있었으나 다행히 이러한 일은 피할 수 있었습니다.

 

 

▲사건담당 변호사: 이경복 변호사

 

 

행정심판 청구를 하기 위해서는, 행정처분을 알게 된 날로부터 90일 이내, 처분이 있었던 날로부터 180일 이내 청구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어떠한 계기로 인해 영업정지를 당하게 되었다면 신속히 형사전문변호사에게 도움을 청해야만 합니다.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은 행정심판 청구에 대해서도 많은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사건을 해결해 본 적이 많은 변호사를 통해 사건을 해결해 보실 수 있습니다. 

 

어려움에 처한 의뢰인들이 있다면 법무법인 테헤란은 언제든지 발벗고 나서 여러분들의 사건이 신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