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30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규모에서 나오는 관리체계 또한 중요함을" 느꼈던 명예훼손 의뢰인 후기

2022.12.15 조회수 925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 형사 전담 센터입니다.

 

오늘은 법무법인 테헤란을 통해 ‘명예훼손전문변호사’를 선임하였던 의뢰인의 소중한 후기 내용을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홈페이지에 공개되는 모든 고객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게재됩니다.)

 

 

 

인터넷은 시·공간적 제한이 없어 내용 의 전파 속도가 빠른 것이 특징입니다.

 

즉, 사이버 명예훼손은 전파 속도에 비해 피해 회복 속도가 더뎌, 피해자에게 훨씬 더 큰 아픔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사이버 공간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죄는 최대 징역 7년 이하의 형량으로, 최대 5년인 일반적인 명예훼손죄보다 강하게 처벌됩니다.

 

날이 갈수록 악플로 인한 피해자들의 고통이 커지고 이로 인해 처벌 강화에 대한 여론이 형성되자, 사이버 공간에서 발생하는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죄에 대한 처벌을 현행법의 2배 이상으로 강화하자는 내용을 담은 법률 개정안이 발의되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명예훼손 피해자 합의와 같은 과정을 봤을 때 해당 분야의 전문성이 있는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으시고 사건을 빠르게 종결 시키는 것이 효율적이라는 의견을 전달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 형사전담센터에서는 10년 경력 대형 로펌 출신 형사전문 대표변호사와 20년 경력 검사 출신 형사전문변호사를 필두로 수많은 악성댓글명예훼손/모욕 등의 사건을 다루어 왔습니다.

 

경험이 많다고 말만 하는 것이 아니라, 눈으로 직접 확인 가능한 승소사례들을 넘쳐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고민의 정답은 바로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테헤란이 반드시 해결해 내겠습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