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_mail-fill.png 메일문의
main_icon5-fill.png 1:1 전화 상담
1668-3156
main_icon_mail.png 메일문의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15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IP등록출원/분쟁대응 - 등록률 99% 특허법인의 통합서비스

2022.10.24 조회수 925회

 

등록이 필요하든, 분쟁 해결을 원하는 상황이든, 특정 절차 이행을 위한 전문가의 도움은 필수적입니다.

게다가 직관적으로 이해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르는 제도들이 많기 때문에 실무적으로 경험을 갖춘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서적이나 사이트를 뒤져 보면, 클릭을 유도하는 제목이나 흥미로운 내용들을 다루는 게시물들이 많으나 실질적으로 출원이나 등록에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담은 내용들은 찾기 어렵습니다.

심지어 변리사와 상담이 가능할 거라 예상하고 상담을 접수하였는데 직원하고만 통화가 되는 곳도 적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 특허사무소의 규모나 전문성, 경력 등을 확인했다 하더라도 더 나아가 여러분의 담당자가 된 변리사가 누구인지를 체크해 보아야 합니다. 

 

어떤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갖고 있으며 어떠한 업무사례를 갖고 있는지, 경력은 어느정도인지에 대해서는 보통 해당 사이트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특허법인 테헤란은 1차 상담부터 변리사 및 변호사가 직접 상담하고 있습니다.

특히 담당제로 운영되고 있어, 재상담이 필요할 때 기존 담당자와 연결됨에 따라 무리 없이 소통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소개


 

[IP권리화]

- 특허/실용신안/디자인/상표 국내 출원 및 등록 업무

- 해외 개별국 출원, OAPI 출원, ARIPO 출원, EUIPO 출원

- WIPO를 통한 국제 출원(PCT, 헤이그 협정에 의한 해외 디자인출원, 마드리드 협정/의정서에 의한 해외 상표출원)

  (100여개 국 출원 네트워크 구축)

- 선행기술/디자인/상표 조사 및 보고서 작성 업무

- 우선심사신청, 중간사건 대응 업무

- 중간사건 대응(타소 진행건 중간이관 가능)

- 존속기간 갱신/출원인변경/권리이전

- 기타 지식재산권 출원 등록 관련 업무

 

[지식재산 분쟁]

- 특허청 결정에 대한 결정불복심판 및 심결취소의 소송

- 특허 침해 대응 절차 대리(침해검토, 내용증명, 권리범위확인심판, 무효/취소 심판 및 소송 등)

- 저작권 침해 대응 절차 대리

- 기타 지식재산 분쟁 관련 업무

 

[기타]

- 정부지원사업 업무 수행

- 특허 가치평가 (당소 진행 또는 연계 감정법인 진행)

- IP 관련 경영 컨설팅(세무회계 테헤란 연계)

 

 

 

WHY TEHERAN


 

테헤란은 출원부터 등록 이후 분쟁까지 모두 처리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특허사무소/특허법인에서는 지식재산권의 출원 과정에서의 대리만 가능하고, 분쟁이 발생한 경우 소송 단계에서의 대리가 불가능합니다. 변호사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출원 및 등록을 받은 후, 타인이 침해를 발견한 경우, 기존의 특허사무소가 아닌 별도의 변호사를 다시 찾아서 관련 사건을 맡겨야 합니다. 이러한 경우, 적절한 지식재산 변호사를 찾기란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국내에 테헤란처럼 변리사 실무 경험이 있으면서 변호사 실무 경험까지 풍부한 변호사가 사건을처리하는 사무소는 거의 없습니다.

 

찾았다고 하여도 기존의 사건 히스토리 등을 모두 다시 설명해야 하는 등의 번거로움도 발생하게 됩니다. 

테헤란은 같은 공간에서 출원, 등록, 해외출원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특허법인내용증명/소송/분쟁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법무법인이 함께 업무를 수행합니다.

 

양 법인은 단순히 공간만을 같이 쓰는 것이 아닌, 업무를 공유하고 함께 수행하는 파트너로서 존재합니다. 

지식재산권 문제에 대해서 같은 회사 소속으로서 항상 함께 고민하고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지식재산권과 관련된 출원부터 분쟁까지의 모든 업무를 한 법인에서 관리 및 처리가 가능하다는 것은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보다 더 많은 효율성 및 이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고객님은 사업에만 신경쓰십시오. 권리는 테헤란이 만듭니다.

경쟁의 비즈니스가 아닌, 독점의 비즈니스로 만들어드립니다.

 

 

<  목록보기

담당 전문가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