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범죄, 처벌 피하고 싶으시다면?

2023.09.15 조회수 670회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마약범죄 마약형량

 

마약범죄, 처벌 피하고 싶으시다면?

 

자신에게 불이익이 오기를 원하는 사람은 없죠. 설사 마약범죄와 같은 불법적인 행위를 하였더라도 처벌을 받지 않으시기를 바라실 것입니다.

 

향후 사회적인 제약을 받을 가능성이 존재하는 것은 물론 실형을 받게 된다면 자유가 구속되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테헤란의 글을 클릭하여 주신 것이 아닐까 사료됩니다. 하여 오늘은 처벌을 피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글을 작성해 보고자 하며, 풍부한 경험을 녹여낸 글이기에 큰 도움이 되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마약범죄, 처벌을 피하고 싶으시겠지만 안타깝게도 그러기 힘들다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습니다. 혹시 증거가 없으면 혐의를 인정받지 않을까 하고 남은 마약에 대하여 인멸 등의 행위를 시도합니다. 반드시 현행에서 체포되지 않더라도 금융거래 흐름을 비롯하여 다양한 증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유사하게는 마약 간이시약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받지 않을 수 있도록 체모를 제모하거나 탈색을 하는 행동이 있죠. 해당 경우도 마찬가지로 과학 기술의 발달로 인하여 다양한 검사 기법이 존재하여 죄를 숨기기 거의 불가능합니다.

 

상기 행위는 구속요건에 해당할 뿐만 아니라 죄질이 나쁘다고 판단되어 더욱 높은 형량을 받을 우려도 존재합니다. 당소에서 말씀드리고 싶었던 부분은 범행 사실을 숨기기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우므로 마약범죄를 일으키지 않으셔야 함입니다. 또한 만일 혐의가 발각되셨을 경우, 마약전문변호사의 법리적인 조력을 받아 전략적으로 대처하셔야 함을 강력하게 강조 드립니다.

 


 

테헤란에서는 의뢰인의 상황에 꼭 맞는 조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같은 상황에서 발생한 혐의라고 하더라도 의뢰인 주변의 환경은 모두 다를 수밖에 없으므로 참작 사유를 찾아 선처를 돕기도 합니다.

 

이렇게 꼼꼼하게 조력 드리기 위해서는 형사전문변호사가 상담부터 모든 과정에 대하여 직접 진행하고 있는데요. 하여 오랜 시간이 소요되고 있어 간혹 상담을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서 피로감을 호소해 주시기도 하셨습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의뢰인이 모든 순간에 최우선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을 기다리기를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이라면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마약범죄는 특히나 초기 대처만으로도 추후 형량을 예측하여 볼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는 만큼, 신속하게 대응하시는 것을 가장 최선의 방법으로 권해드립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