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ASES

업무 사례

특허등록

약 8개월만에 특허권 취득, 충남 홍성군 고객의 조성물 특허등록에 대한 확실한 테헤란의 컨설팅과 성공 스토리

2023.04.04

의견제출통지서 극복이 등록의 관건

약 8개월만에 특허권 취득, 충남 홍성군 고객의 조성물 특허등록에 대한 확실한 테헤란의 컨설팅과 성공 스토리

 

 

특허출원할 때 전반적인 요소들을 제대로 검토하지 않는다면, 특허등록 거절 결정을 받게 될 확률이 상당히 높아집니다. 

 

 

결국 새로 특허출원을 시작해야 하며, 진보성 문제로 인해 추가적인 요소를 결합해야 하는 등 더욱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때문에 특허출원을 할 때부터 특허등록 가능성을 면밀히 살펴보아야 하는 바, 이에 당소는 비용 없이 특허등록 가능성을 진단해 드리고 있습니다.

 

 

진단에 있어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변리사분들이 직접 상담 및 끝까지 책임지고 절차 진행을 돕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우선으로 생각하기에 특허등록 절차 진행에 있어 어려움을 덜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변리사 출신의 변호사와의 협업을 통해 특허등록 및 특허분쟁까지 원스톱으로 다루고 있는만큼 더 믿을 수 있습니다.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률 97%, 우리의 노력이 깃들어 있습니다](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김신연 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