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박스 이미지 1분 자가진단
바로가기
main_icon5-fill.png 1:1 전화 상담
1668-1868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1868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2021.07.01 조회수 1703회

 

 

안녕하세요.

세무회계 테헤란입니다.

 

 

본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세무기장 대행을 알아보시는

경우라고 생각됩니다.

 

 

사업 초기에는 혼자서도 척척 하셨겠지만,

점점 늘어나는 매출과 지출로 인하여

이제는 대행이 필요함을 인지하셨을 텐데요.

 

 

-이 기회에 세무기장까지 함께 맡길 수 있는 곳을 찾아봐야 할지.

-내 소중한 사업의 세금 절세를 확실하게 해 줄 세무사는 어떻게 찾아야 할지.

 

 

이번 칼럼에서는

2개월 세무기장 무료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전달 드리고자 합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살펴보시면,

세금과 관련된 고민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한편, 제가 속해있는 테헤란그룹은

법무법인/특허법인/세무회계를 함께 운영합니다.

 

 

100인 이상의 규모임에도

일반 자영업자/중소기업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2020/2021년 2년 연속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무료로 부가세 신고대행과

세무기장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사업을 하다보면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같은

지출증빙을 못 챙길 때가 많습니다.

 

 

그리고 덜 낼수 있는 세금을

왕창 내야 할 상황으로 이어집니다.

 

 

통지서를 받고나서 부랴부랴

저를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 때 조금만 더 빨리 찾아오셨더라면

지금 들이는 돈과 시간의 절반으로

충분히 해결할 수 있었는데..

진심으로 안타까웠습니다.

 

 

제대로 된 절세전략은

전문가를 통해 평소부터 세금관리를

잘 받아놓아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부가가치세는

종합소득세의 밑거름이 되기 때문에,

부가가치세부터 잘 신고해놓으면

종합소득세 절세도 훨씬 수월해집니다.

 

 

이 때문에 세무기장을 맡기시는

 사업주님들도 많습니다.

 

 

여러 업종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나 세무사에게

세금관리를 받아야 하는 유형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부가가치세 신고대행이 필요한

유형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만약 사업주님이

아래와 같은 상황이라면,

신고대행을 맡기시길 권해드립니다.

 

 

 

 


 

위에서 언급한 상황의 경우,

복잡한 세무처리를 요하기 때문에

사업주님이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사항들입니다.

 

 

전문가에게 세금 관리를 맡기면

꼼꼼한 세무처리는 물론,

수백만 원 ~ 수천만 원 단위로

절세가 됩니다.

 

 

만약 위와 같은 상황이시거나,

혼자서 세무처리가 힘들다면,

지금이라도 빠르게 세무대리인을

찾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세무회계 테헤란에서 세무기장 계약 시

세무기장 2개월 무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다른 세무 무료기장

이벤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최소 1년 세무기장 계약을 해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무기장 무료혜택이 끝나고

약정 기간이 지나기 전에 해지를 하게 되면

무료 혜택으로 받은 개월수 만큼의

수수료를 위약금으로 청구하도록 되어있죠.

 

 

세무회계 테헤란은 전혀 다릅니다.

 

 

이번 이벤트는 약정 조건이 없습니다.

 

 

 

2개월 무료 세무기장을 받아 보신 후에

서비스가 불만족스러우시다면

언제든지 계약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 해지에 따른 위약금이

전혀 없습니다.

 

 

위 사항에 대해 더 궁금하실 듯하여

아래 질답 형식으로 내용을

정리해두었습니다.

 

 

 

 

 

 

 

 

 

Q1. 숨겨진 조건 있는 거 아닌가요?

 

A: 정말 없습니다.

당소 계약 후, 2개월 무료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계약 후, 서비스에 불만족 하셔서

해지하는 경우에는

기간 상관없이 어떠한 위약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Q2. 위 내용이 계약서에도

포함되어 있나요?

 

A: 물론입니다.

1년 약정 조건 문구가 없고,

추가비용과 위약금이 없다는 조항을

계약서에 포함시켜서 사업주님 이메일로

첨부해드리고 있습니다.

직접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Q3. 무료 세무기장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다른 곳에서 진행하는

세무기장 이벤트는

사업주님께 1년 약정이라는

불편함을 강제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불편함을 강제하는

기준을 과감하게 없애버리고,

아무런 약정없이 자유롭게

세무기장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세무서비스 기준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1년 약정이나 위약금 등의

조건 없는 세무기장 이벤트는

다시 만나기 어려울 만큼

파격적인 혜택입니다.

 

그만큼 저만의 세무서비스와

철학에 대해 자신있다는 뜻으로

받아주셔도 좋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업종특화 세무기장 무료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원하시는 세무서비스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바로 신청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이벤트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1회성 신고대리가 아니라

직원 인건비, 4대보험,

원천세 및 기타 세금관리까지

종합적으로 받아보고 싶으신

사업주님이 계실 겁니다.

 

 

이런 분께는

세무기장 2개월 무료 이벤트가

좋은 선택지가 될 거라 확신합니다.

 

 

2개월 세무기장 무료 이벤트를 통해

사업주님의 세금 부담을 덜어내시고,

사업에 집중하시길 권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

개인정보처리 취급방침×

테헤란 그룹(이하 ‘회사’라 한다)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처리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고충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사업자/단체 홈페이지 탈퇴시까지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시까지

제5조(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제6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9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백상희
직책 : 대표
연락처 : <전화번호>010-8000-6240, <이메일>kikak_2000@hanmail.net, <팩스번호>02-6499-3678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마케팅부서
담당자 : 백상희
연락처 : <전화번호>010-8000-6240, <이메일>bsh@in-consulting.co.kr, <팩스번호>02-6499-3678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마케팅부서
담당자 : 백상희
연락처 : <전화번호>010-8000-6240, <이메일>bsh@in-consulting.co.kr, <팩스번호>02-6499-3678

제12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제13조(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및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0. 06. 01부터 적용됩니다.

close

면책공고×

본 웹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할 목적으로 이해를 돕기 위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법률적인 자문이나 제안을 위한 것이 아니며 특정한 사안에 관한 법률적인 자문 또는 해석을 제공하지 않음을 알립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재된 자료상의 견해는 저자들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당 법인의 공식적인 견해가 아님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웹사이트에서 취득한 정보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여 직·간접적으로 손해를 입었다 하더라도 당 법인 및 구성원 전원은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지 않음을 사전에 알려 드립니다. 모든 사건은 상황과 시기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 있기에,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기반하여 판단을 내리기에 앞서 반드시 당 법인에 법률적 자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법령은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변화하므로 콘텐츠 작성일 이후 제·개정되어 내용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별적인 사안에 빠른 상담이 필요하다면, 당 법인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웹사이트에 게재된 내용들은 당 법인의 사전동의 없이 어떠한 형태로도 복사, 배포, 재생될 수 없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