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자필후기] 영업정지변호사, 덕분에 좋은 결과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의뢰인은 편의점 점주로, 해당 지점은 담배를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이 곳은 영업시간의 대부분이 아르바이트생 근무를 통해 운영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은 평소 직원들에게 주류나 담배를 판매할 시, 신분증 확인을 철저히 하라고 일러 두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한 손님이 찾아와 담배를 구매하려고 하자 직원은 당연히 신분증을 보여 달라고 했습니다.
손님은 선뜻 신분증을 내밀었지만 이는 실물이 아니라 핸드폰으로 찍어 둔 사진이었다고 합니다.
직원은 잠시 고민했지만 사진과 손님의 모습이 크게 다르지 않아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판단하여 담배를 판매하였습니다.
그러나 사실 손님은 미성년자였고, 해당 편의점에서 담배를 판매한 것이 적발되어 의뢰인은 영업정지 1개월의 행정처분을 받게 되었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이수학 변호사
하지만 의뢰인은 평소 신분증 확인을 철저히 해왔었던 점, 직원도 일부러 담배를 판매한 것이 아니라 신분증을 확인했던 점 등
해당 사건에 대한 억울한 점이 있었기에 행정심판을 청구하고자 저희 테헤란을 찾아 주셨습니다.
그리하여 테헤란의 이수학 변호사님은 기존 성공사례 등을 통해 의뢰인의 영업정지 처분 구제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 조력하였고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자필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편의점에서 발생한 미성년자 담배판매로 인해 처벌을 앞두게 된 사장님과 직원들 문의가 끊이질 않습니다.
해당 사건은 영업정지뿐만 아니라, 실제 판매를 한 직원에게 형사처벌까지 주어질 수 있는 복잡한 사건입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전문 변호사와 함께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테헤란은 저희를 믿고 사건을 맡겨준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답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법적 조력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