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2602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2602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teheran

나홀로소송센터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나홀로소송 고소대행 서비스 안내

2021.09.17 조회수 1726회

나홀로소송 고소대행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테헤란 간편소송지원센터입니다.

 

 

인생을 살다보면 내 잘못과 상관없이 문제가 발생하여 수모를 겪는 일들이 발생합니다.

 

 

민사분쟁, 형사분쟁 등 다양한 갈등사안들이 존재하는데요. 이 때 법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법적절차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법률지식이 없는 일반인의 경우 현실적으로 법적절차를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안타깝게도 피고측이 답변서를 제출하지 않아 자백으로 간주 되기도 하며, 혹은 상소 기간을 놓치는 최악의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런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법률전문가인 변호사의 조력은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의뢰인 분들 중에는, 모든 법적 절차에서 변호사의 조력을 받기에는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테헤란 간편소송지원센터는 고소대행 서비스를 통해 보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조력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나홀소소송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 글을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나홀로소송 고소대행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테헤란 간편소송지원센터는 고송장작성부터 항소유이서작성 등 다양한 사안을 고소대행 서비스라는 이름으로 조력해드리고 있습니다.

 


 

소송을 진행하려고 해도 법률지식이 부족한 일반인의 경우 항소 및 상소기간을 놓치는 사안부터, 합의서 등을 작성할 때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몰라 곤란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항소만을 제출할 경우 기각을 당할 위험이 있기 때문에 항소이유서를 작성하여 자신의 상황을 잘 설명해야 합니다. 

 

 

합의서를 작성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히나 민사와 형사가 함께 문제가 되는 사안이라면, 합의서에 형사 혹은 민사부분만을 합의할 것인지, 혹은 민형사 모두 합의를 할 것인지 등을 자세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또한 원고의 소장 청구에 대하여 답변서를 작성하는 일도 법률전문가의 조력이 필요합니다. 특히나 답변서를 작성하지 않거나 기간을 놓칠 경우 자백으로 간주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외에도 형사 고소를 진행하고자 할 경우, 단순히 내가 겪은 사건만이 아닌 인적사항, 피해상황, 증거자료 첨부 등 구체적인 사실을 작성해야 합니다.

 

 

테헤란 간편소송지원센터의 경우 위와 같은 고소대행서비스를  100만원(부터) 이라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