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2602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2602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teheran

나홀로소송센터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나홀로소송 서면지원 서비스 안내

2021.09.09 조회수 1689회

나홀로소송 서면지원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간편소송지원센터입니다.

 


개인간의 거래, 사업상의 관계에서 크고 작은 법률 분쟁은 늘 발생합니다. 쉽게는 타인에 의해 재산에 손실이 발생한 경우, 거래처의 대금을 계속하여 받지 못하는 경우, 임금을 받지 못하는 경우들을 떠올려볼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법적조치를 취하고 싶지만,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지 막막하고, 변호사를 선임하려고 해도 선임 비용이 수백만원이라고 하니 엄두가 나지 않으실 텐데요.

 

 

테헤란 간편소송지원센터는 이러한 의뢰인들이 법률의 사각지대에 놓이지 않도록하기 위해 평균 변호사 수임료의 절반의 비용에 의뢰인들의 소송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나홀로소송 서면지원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만약, 나홀로 소송 서면지원 서비스를 신청하신 의뢰인 중 위  불포함 사항들을 추가로 원하신다면 추가 수임료를 내고 변호사 선임이 가능합니다. 
 

 


 

 

민사 소송은 원칙적으로 변호사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나홀로소송은 변호사와 법무법인이 주도적으로 소장을 작성하고 재판절차를 준비하는 소송대리와는 달리 의뢰인 혼자 소송을 준비하시는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의뢰인들이 변호사를 수임하는 이유는 법적 절차를 잘 알지 못하고, 특히나 법률적 지식이 필요한 소장과 준비서면, 답변서를 작성하는 방법을 모르기에 높은 비용을 지불하면서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이죠.

 

 

하지만 이 비용을 지불하기 어려우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분명이 계십니다.

 

 

이러한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소송에서 승패를 좌우할 수 있고, 법적 지식이 모두 담겨있는 소장 작성, 서면 작성에 있어서 저렴한 비용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나홀로소송지원은 이런분들에게 적합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