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2602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2602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teheran

내용증명, 법률문서센터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소개] 간편소송지원센터 소개

2021.09.07 조회수 1310회

간편소송지원센터 소개 


 

 

안녕하세요 간편소송지원센터입니다.

 

테헤란 간편소송지원센터는 법무법인/특허법인/세무회계 테헤란이 법률문서, 나홀로소송, 지급명령 신청에 도움이 필요하지만, 비용 부담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립한 특별센터입니다.

 


 

 

 

 

 

 


 

비대면 수임이 80% 이상

 

 

당소는 사실상 법률상담에서 대면상담을 가장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의뢰인의 상황을 온전히 전달하고 변호사와 보다 심도 깊은 상담을 위해서는 언어 외의 표정, 몸짓과 같은 비언어적 표현이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현재 테헤란을 찾아주시는 의뢰인의 80%이상이 비대면 상담을 통해 수임하고 계십니다.

 

 

테헤란은 민사 외에도 형사, 가사, 회생, 특허, 세무 등 다양한 법률 전문센터를 보유하고 있기에, 민사와 함께 얽혀 있는 다른 분쟁도 함께 해결 가능한 사무소를 찾다 결국 테헤란으로 오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로 인해 테헤란은 기업 의뢰인과, 지방 의뢰인의 비율이 높습니다. 

 

테헤란의 전체 의뢰인 중 기업, 지방 지역의 의뢰인 비중이 높아지면서 시간적, 거리적 제약으로 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상담을 받고 자료와 정보를 공유하며 조력 받고자 하는 의뢰인들의 요구가 많았습니다.

 

저희는 이에 부응하기 위해 비대면 시스템을 고안하였고, 의뢰인들의 피드백을 통해 현재의 효율적인 비대면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간편소송지원절차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 

 

 

 

 



 
 

1단계) 선임단계 

 

 

1-1) 의뢰인이 법적절차를 신청하면 전담팀이 의뢰인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1-2) 의뢰인의 상황을 파악하고 권리보호에 필요한 절차를 설명드리고, 필요 자료를 요청드립니다.

 

 

2단계) 배정단계 

 

 

 

2-1) 선임 확정 후 의뢰인의 상황에 따라 얻고자 하는 목표에 적합한 변호사를 배정합니다.


2-2) 전담 변호사가 해당사건에 경력이 있는 실무진과 함께 사건전담팀을 구성합니다.

 

 

3단계) 전담케어 단계 

 

 

 

3-1) 전담팀은 법률 사무 자동화 시스템을 이용하여 실시간 의뢰인의 상황과 필요한 조치, 진행 상황 등을 공유합니다. 


3-2) 카카오톡, 직통 전화 등을 통해 의뢰인과 소통하며 사건 진행 현황, 결과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어디서나 쉽고 빠른 해결

 

 

소송을 준비하기 위해 변호사를 선임하실 때에는 방문상담을 추천드리지만,  사실 모든 법적 대응에 방문상담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특히나 간편소송지원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 분야는 일반 소송과는 달리 굳이 센터 방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방문 없이도 빠르고 편리하게,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법률 분쟁을 해결하실 수 있도록 해당 분야를 모아 간편소송지원센터를 설립하였습니다. 

 

비용표 

 

 


 

간편소송지원센터의 목적은 소송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서면지원 제외)

 

 

사업을 하면서, 개인간의 계약관계에서 법률 분쟁은 수시로 예기치 않게 발생합니다.

 

테헤란 간편소송지원센터는 소송 전 단계에서 적시에 내용증명, 지급명령, 임차권등기명령을 신청함으로서 분쟁발생을 미연에 방지하거나, 조기에 종식시키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소송 절차에 돌입하지 않더라도 상대방으로부터 이행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정확한 법적 절차에 대한 조력과 대응 전략 뿐만 아니라, 상대방에 심리적인 부담감을 줄 수 있는 든든한 지원군이 필요합니다. 

 


 

대형로펌 파트너 출신, 18년 경력 민사 전문 변호사의 관리

 

 

테헤란 간편소송지원센터는 변호사로서 15년 이상 각종 민사, 형사 분쟁을 해결해온 베테랑 변호사인 오대호 민사 전문 변호사의 책임하에 7인의 민사전담 변호사과 20인의 민사 전담지원팀이 민사사건에 대한 대응과 전략을 모색합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100인 규모 법무법인, 베테랑 민사 전문 변호사의 지원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