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 봄 2021년 2분기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 봄 2021년 1분기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전체 의뢰인 중 93%가 주변 주인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회생의 봄'
안녕하세요. 법무버빈 테헤란 회생의 봄 상담센터 입니다.
본 법인은 매 분기마다 고객만족도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분기에는 4~6월까지 본 법인에서 선임을 진행한 526명의 고객님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이 조사에서 주신 피드백을 바탕으로 서비스 질을 개선할 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2분기 조사 결과 전반적인 서비스만족도에 대한 질문에 48%가 매우 만족을 택해주셨고, 만족에는 26%, 보통에는 16%로 응답해 주셨습니다.
주변 지인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93%에 해당되는 분들이 '그렇다' 라고 답변해 주셨습니다.
여전히 많은 분들이 당 소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데요.
다만, 지난 분기에 비해 만족도가 낮아진 부분이 있었습니다.
1분기 대비 상담량이 약 1.5배 늘어나 법률 서비스에 아쉬운 부분이 있었던 것으로 파악이 됩니다.
다음 분기에는 이번 분기 때 주셨던 피드백을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