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88-3681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88-3681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news

소식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 봄 2021년 1분기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2021.04.19 조회수 1449회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 봄 2021년 1분기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전체 의뢰인 중 98%가 주변지인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곳, '극찬'

 

 

반갑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 회생의 봄 상담센터입니다.

 

매 분기마다 실시되는 고객만족도조사,

 

이번 분기에는 2021년 1월 부터 3월 까지 당 소를 통해 선임을 진행하신 526명의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하였는데요.

 

이 조사 결과를 토대로 당 소에서는 현재 서비스 질을 파악하고 개선을 추진하여 더 나은 상담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 번 분기 조사에서는 "서비스 만족도"와 더불어 "지인에게 추천할 의사"와 "당 소 선택 요인"에 대한 설문을 가지고 실시 하였습니다.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질문에는 56%가 매우 만족을 선택 해주었으며, 만족에는 34%, 보통은 6% 정도이었고,

 

주변 지인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98%가 "그렇다"라고 답변해 주시면서 당 소 서비스가 지난 분기 대비 상당히 높은 수치를 나타내고 있었습니다.


 

 

그 다음 당 소 선택 요인에 대한 질문에는 대표변호사의 전문성에 45%가 선택해 주셨고 그 다음엔 친절한 상담과 합리적인 수임료가 뒤를 잇고 있습니다.

 

사실 합리적인 수임료와 대표변호사의 전문성은 늘 강조해 오던 부분이기에 어느정도 높은 수치를 보일거라 예상은 하였는데요.

 

친절한 상담은 개인에 따라 달리 적용이 되는 것이기에, 의뢰인 한분한분의 만족도를 위하여 영업시간 외 상담, 실무팀 상담 응대교육, 1대1 담당자 배정을 추진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번 분기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는 당 소의 노력이 빛을 발한 것이라 생각이 들지만, 여기서 안주하지 않고 더 발전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분기별 만족도 조사를 실시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