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5402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5402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news

소식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특허법인 테헤란 고객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2022년 2분기)

2022.07.28 조회수 2003회

안녕하세요. 특허법인 테헤란 입니다.

 

2021년도 어느새 절반이 지나가고 하반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신규 고객과 관련된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시작한 이래, 매번 고객 분들의 숫자가 늘어나는 것을 보며, 저희가 ‘고객분들을 위해 올바른 길을 가고 있구나’ 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2022년 2분기 특허법인 테헤란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는 어떻게 나왔는지 여러분들께서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작된 그래프들은 다음과 같은 실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저희가 보여드릴 자료는 이번 2분기 동안 테헤란 지식재산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얼마나 만족하셨는지에 대한 수치를 그래프로 나타낸 것입니다.

 

이번 고객분들께서는 ‘매우 만족’ 56.3%, ‘만족’ 31.3%, ‘보통’ 12.5%, ‘불만족’ 0%, ‘매우 불만족’ 0%에 손을 들어 주셨는데요.

 

지난 1분기에 고객분들께서 실망하셨던 부분들에 대해 지속적인 검토와 피드백을 통해 개선하여 다행히 이번엔 고객분들께서 불만족한 부분들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 테헤란은 이번 2분기에 이러한 결과가 나왔다고 해서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꾸준히 불만족의 의견이 나오지 않도록 노력하고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다음으로 보여드릴 자료는 특허법인, 변리사사무소 등을 이용하실 때 변리사를 선임하는 과정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과 저희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에 대한 결과입니다.

 

이번 2분기 역시 고객분들께서 가장 중요시 여기는 부분은 ‘경력 및 전문성’으로 24%나 되는 지지율을 보였습니다.

 

또한 변리사에 대한 신뢰, 서비스를 이용하는 비용이 각각 7%, 7%로 뒤쫓고 있습니다.

 

이어서 저희 테헤란을 선택해주신 그래프를 지난 분기와 비교했을 때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경력 및 전문성에 대한 퍼센트가 매우 높아졌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는데요.

 

이는 아무래도 저희 테헤란 10년차 이상의 베테랑 변리사들이 직접 상담부터 사건 진행까지 담당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2분기에서 단순히 고객분들의 불만의 목소리가 나오지 않았다고 해서 안주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테헤란 지식재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 불만이 나오지 않도록 끊임없이 발전할 것을 약속합니다.

 

2022년 2분기 특허법인 테헤란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모든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