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1323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1323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강남민사변호사 선임시 알아두어야 하는 것들

2021.08.26 조회수 225866회

강남민사변호사 선임시 알아두어야 하는 것들

 

안녕하십니까 법무법인 테헤란 민사전담센터입니다.

 

현재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강남에 거주하고 계시거나, 강남 주변에서 민사분쟁이 발생하여 강남민사변호사를 알아보고 계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사실 강남 주변에는 무수하게 많은 법무법인이 존재합니다. 인터넷만 보아도 당장 수 백 건의 법무법인이 검색됩니다. 하지만 오히려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는 말처럼, 지나치게 많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어떤 강남민사변호사를 선택해야 할 것인지 오히려 고르기 어려우셨을 겁니다.

 

오늘 이 글을 통해 어떤 민사변호사를 선임해야 하는지, 그 기준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민사분쟁은 다양한 사안이 존재합니다. 

 

누군가에게 금전을 빌려주고 변제기가 지났으나 변제받지 못 하는 경우, 임대차계약이 만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신규세입자를 아직 구하지 못 했다는 등의 이유로 전세금을 반환받지 못 하는 경우, 세입자의 지속적인 월세 연체로 임대차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나 세입자가 집주인의 집에서 나가지 않는 경우, 이제까지 믿었던 거래처가 갑자기 외상값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 등등.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사건들이 민사분쟁이 해당합니다.

 

실제로 민사분쟁의 뜻은 民事, 즉 사람과 사람간의 일이라는 의미입니다. 인생을 살다보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사건이라는 뜻이지요.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일이나, 누구나 해결할 수 있는 일은 아닙니다. 법률분쟁의 경우 고도의 전문성이 필요한 영역입니다.

 

민사분쟁을 처음 겪는 경우라면 어떤 대응을 해야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당장 당사자간에 대화로써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변호사를 선임해야겠다는 생각은 있으나 정확히 어떤 민사변호사를 선임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죠. 그렇기에 우선적으로 현재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곳이나, 민사분쟁이 발생한 근원지 주변의 변호사를 알아보곤 합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의 경우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선릉역 1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접근이 용이하죠.

 

하지만 단순히 강남에 위치해있다는 이유만으로 본 센터를 선택하라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민사분쟁 해결에 있어 어떤 변호사를 선임해야 하는지 본 센터에 대한 소개와 함께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뛰어난 실력을 가진 법무법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내 민사분쟁을 해결해줄 변호사를 선임하는데 있어 우선적으로 판단해야 하는 것은, 뛰어난 실력을 가진 법무법인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사실 당연한 소리입니다. 실력이 뛰어나야 내 분쟁을 해결할 수 있겠죠.

 

이 때 많은 의뢰인들이 이름 있는 대형로펌을 떠올리십니다. 물론, 대기업을 상대로 다투는 등 사안이 중대하고 큰 분쟁이라면 대형로펌에 사건을 의뢰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다른 법무법인을 찾고 있고, 비용적인 면에서도 합리적인 민사변호사를 선임하고자 한다면 뛰어난 실력은 물론 합리적인 비용까지 갖추고 있는 곳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의 경우 100인 규모의 중형로펌으로써 민사분야 외에도 부동산, 형사, 가사, 지식재산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법률 분야를 해결하고 있는 종합법무법인입니다.

 

또한 각 부서별로 전담부서를 설치하여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테헤란 민사전담센터의 경우 18년 경력의 5대 대형로펌 출신 민사전문변호사 및 10년 경력의 베테랑 대표 변호사를 주축으로 총 7인의 민사전담변호사가 민사분쟁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센터의 실무진들 역시 민사분야만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한 분야만을 파고든 뛰어난 전문성은 다수의 승소사례를 통해 그 실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목록의 업무사례란을 보시면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합리적인 비용, 그러나 비용만이 전부는 아닙니다.

 

민사변호사를 선임하는데 있어 현실적으로 비용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현재 이 글을 읽고 강남민사변호사를 알아보고 계시는 의뢰인들 역시, 다양한 법무법인에 연락하는 등의 방법을 통해 비용을 알아보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확실히 변호사 선임에 있어 비용은 중요한 부분입니다. 본 센터의 경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의뢰인들의 문제를 조력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소송을 청구하고자 하나 변호사 선임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 소장 및 서면만을 작성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의뢰인들의 문제를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그렇다고 해서 민사변호사 선임에 있어 판단해야 할 요소가 비용만이 전부는 아니라고 분명하게 이야기 드리고 싶습니다.

 

변호사를 선임하는 이유는 궁극적으로 소송에서 승소하는 등, 내가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함입니다.

 

따라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해당 법무법인의 민사변호사를 선임한다면 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봐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진짜 실력을 알아보기 위해 해당 법무법인의 승소사례를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되며, 본 센터를 찾은 의뢰인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됩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의 경우 2020년 및 2021년 연속으로 소비자 만족도 대상을 수상하며 의뢰인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2021년 6월 1일 기준 고객만족도가 95%에 달하였습니다.

 

이렇듯 수 많은 의뢰인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법무법인 테헤란이라면, 의뢰인들께서 문제를 맡겨도 결코 실망하는 일이 없을 것이라 자부합니다.

 


 

변호사 선임에 있어 지역에 국한될 필요는 없습니다.

 

테헤란 민사전담센터는 강남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렇기에 강남민사변호사를 선임하고자 한다면 본 센터는 분명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하지만 설령 강남이 아닌 다른 곳에 거주하고 계신다해도 괜찮습니다.

 

현대시대의 경우 PC, 핸드폰 등 모바일 기기가 고도로 발전한 사회입니다. 따라서 카카오톡, 전화, 메일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의뢰인과의 소통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본 센터의 경우 전체 문의건수 중 70%가 비대면상담에 해당하며, 전국 문의건수 중 30% 이상이 지방 거주민입니다.

 


 

민사법 전문, 민사전문변호사가 있는 곳

 

민사전문변호사라는 말을 들어보셨습니까? 변호사들의 공식협회인 대한변호사협회에서 민사법 전문변호사로 등록한 변호사를 의미합니다.

 

민사전문변호사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변호사 중에서도 일정 요건을 갖춘 변호사만이 등록이 가능합니다.

 

테헤란 민사전담센터의 경우 5대 대형로펌 출신으로써 18년간 변호사로써 종사해온 민사전문변호사가 존재합니다.

 

민사분야에 대한 오랜 연륜 및 경력은 다수의 승소사례를 통해 그 실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민사분쟁으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언제든 테헤란에 연락주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시는길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20 메이플타워 9층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