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1323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1323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관세청마약

2022.01.11 조회수 211회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관세청마약 적발 시 적절한 대처 방안은

 

얼마 전, 외국 항공사 승무원들이 국내에 마약을 반입했다가 구속되었습니다. 승무원 A씨는 베트남에서 한국으로 마약을 운반하는 대가로 1회당 10만원 가량을 돈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는 빙산의 일각일 뿐, 실제로는 더 많은 마약 밀수 사건이 발생하고 있죠.

 

이러한 상황 속, 관련 기관에서는 마약 밀수 단속을 집중하기 위해 관세청마약관계관 회의를 주체하며, ‘마약 밀수 특별대책 추진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9월 말까지 관세청마약이 적발된 양이 493kg으로 지난해보다 29%가 증가한 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마약 사건의 경우, 마약을 투약한 사람보다 ‘제조 및 유통’을 한 사람에게 더 큰 처벌이 선고되곤 합니다. 마약을 제조하여 유통하는 행위가 사회 질서를 무너뜨리는 데 큰 책임이 있다고 판단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대량의 마약이 아니더라도 나라 간에 마약을 유통하는 행위는 다른 사건보다 형량이 무겁게 선고될 가능성이 있는데요.(물론 소량의 마약으로도 국가간에 마약 거래는 엄중하게 처발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약의 불법적인 수출입 행위는 대량으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기에 최대 무기징역에까지 처할 수 있죠. 그렇기에 관세청마약을 밀수한 상황이라면 전담 변호사와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대응책을 마련하셔야만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얼마나 빠르게 변호사를 찾아가느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마약 사건 대부분이 구속 수사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를 염두에 두고 준비하셔야 하는데요. 대응할 시간조차 없이 조사를 받게 된다면 심리적인 압박감 때문에 하지 말아야 할 진술까지 하게 될 수 있기 때문이죠.

 


 

 

테헤란에서는 전략대응팀을 운영하여 불리한 진술에 대한 방어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며, 다양한 판례를 분석하여 발생할 수 있는 변수에 대해서도 철저히 준비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약 사건은 초기에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신속하게 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해드리고 있는데요. 마약 전담 변호사를 선임하신다면 유리한 결과를 위한 전략을 통해, 훨씬 유연하게 상황에 대처하실 수 있답니다.

 

저희는 수많은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의뢰인 분께서 보다 유리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도록 진술 및 입증 자료들을 구체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의 도움이 필요하신 상황이라면, 더는 고민하지 마시고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빠르면 빠를 수록 구체적인 전략을 제시해 드릴 수 있으니까요.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