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 전화 상담
1800-8230
main_icon_mail_fill.png 메일 문의
main_icon5.png 전화 상담1800-823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news

소식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특허법인 테헤란 고객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2024년 1분기)

2024.04.05 조회수 42회

안녕하세요. 특허법인 테헤란 입니다.

 

 

드디어 2024년도의 테헤란의 첫성과를 공유해 드리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1분기 고객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주신 결과, 양질의 조사 결과를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과연 2024년 1분기 특허법인 테헤란 서비스 만족도 조사결과는 어떻게 집계되었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제작된 콘텐츠는 실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2024년도 1분기에 저희 테헤란을 통해 무려 1,337건의 지식재산권 등록을 무사히 마치셨습니다.

 

 

설문조사에 흔쾌히 응해주신 54분을 대상으로 다양한 답변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첫번째 자료는 이번 1분기 동안 테헤란의 출원/등록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당소 서비스에 '얼마나 만족하셨는지'에 대한 수치를 그래프화한 것인데요.

 

 

작년도 설문조사를 수행할 때 당소에 주셨던 소중한 피드백을 직접 반영하며,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구성원 모두 노력하였습니다.

 

 

저희 테헤란은 조사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해결책과 개선 방안을 늘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전문성과 신뢰성만을 보시고 저희 테헤란을 찾아주신 분들을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 눈에 봐도 '매우 만족'과 '만족'에 소중한 투표를 해주셨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일부 피드백을 인용하자면, "변리사들이 모두 열정이 넘쳤고, 번뜩이는 기술을 제안받을 수 있었다." 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오로지 의뢰인의 지식재산권 등록만을 고민한 덕분에 이러한 답변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인데요.

 

 

저희 특허법인 테헤란은 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불편함 없이 지식재산권 등록에 이르도록 꾸준하게 발전하겠습니다.

 

 

2024년 1분기 특허법인 테헤란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출원/등록 상담 필요 시

▶ 해외에 거주 시 아래 중 하나를 남겨주세요.

1. 연락 가능한 국내번호
2. 카카오톡으로 검색 가능한 해외번호
3. 카카오톡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