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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특허법인 테헤란 고객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2021년 3분기)

2022.01.03 조회수 1313회

특허법인 테헤란 고객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2021년 3분기)

 

 

 

 

안녕하세요. 특허법인 테헤란입니다. 

지난 2분기에 이어, 이번 3분기에서는 652분의 신규 고객께서 저희 테헤란의 지식재산 서비스를 이용하셨습니다.

신규 고객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할 때마다, 테헤란은 고객한분, 한분의 말에 귀를 기울이며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테헤란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2021년 3분기의 특허법인 테헤란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를 여러분께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테헤란을 수임하여, 이용하신 고객께서는 실제로 이러한 만족도를 보이셨습니다. 

<제작된 그래프들은 다음과 같은 실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고객께서 소중히 보내주신 의견을 추합한 결과 '매우 만족' 64%, '만족' 33%, '보통' 3%, '불만족' 0%, '매우 불만족' 0% 라는 결과가 추합되었습니다.

'보통' 10%, '불만족' 0%, '매우 불만족' 0% 라는 지난 2분기 설문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정진하여 노력한 결과, 더 많은 고객께서 테헤란의 서비스에 만족하시게 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희 테헤란은 3분기의 과분한 결과에 기대어, 안일하게 구는 일 없이,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더욱 발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번에 보여드릴 자료는 특허법인, 변리사 사무소 등을 이용하실 때, 변리사를 선임하는 과정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과 당소를 선택한 이유에 대한 결과입니다.

3분기 고객께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은 '경력 및 전문성'으로 43%라는 압도적인 결과를 보였습니다.

이어서 해당 변리사 및 사무소가 얼마나 친절한지와, 변리사에 대한 신뢰가 각각 22%와 18%로 나타났습니다.

다음으로는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지난 분기의 그래프와 비교했을 때, 경력 및 전문성이 친절함 항목을 앞질렀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변리사들이 고객과 직접 상담하며 사건 전반의 진행을 맡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3분기 조사에서는 지난 2분기와 마찬가지로 당소의 서비스에 불만족하신 고객께서 계시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멈추지 않고 더욱 정진하여 모든 고객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테헤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1년 3분기 특허법인 테헤란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모든 고객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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