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 전화 상담
1800-8230
main_icon_mail_fill.png 메일 문의
main_icon5.png 전화 상담1800-823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news

소식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특허법인 테헤란 고객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2021년 1분기)

2021.05.04 조회수 1328회

특허법인 테헤란 고객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2021년 1분기)

 

 

 

 

안녕하세요. 특허법인 테헤란입니다.

 

지난 2020년 한 해 저희 특허법인 테헤란 지식재산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한 번 더 전해 드립니다.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함에 따라 올해 역시 매 분기마다 저희 테헤란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할 예정인데요.

 

이번 1분기에선 신규 고객 분이 무려 435분이나 되었는데요, 매 분기마다 증가하는 테헤란의 신규 고객분들의 숫자를 볼 때마다 더욱 질 높은 지식재산 서비스 제공을 통해 만족시켜 드리겠다고 다짐하게 됩니다.

 

2021년 1분기 특허법인 테헤란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과연 어떻게 나왔는지 보러 가실까요?

 

 

<제작된 그래프들은 다음과 같은 실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첫번째로 저희가 보여드릴 자료는 2021년 1분기 동안 저희 특허법인 테헤란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얼마나 만족하셨는지에 대한 수지를 그래프로 나타낸 자료인데요.

 

이번 1분기의 고객 만족도는 ‘매우 만족’ 65%, ‘만족’ 22%, ‘보통’ 9%, ‘불만족’ 0%, ‘매우 불만족’ 4%로 나타났습니다.

 

지난 해에 비해 매우 만족의 퍼센트는 상승했지만, 매우 불만족의 의견이 나온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의견을 상세히 살펴보니 상담 시간이 지체되거나, 업무에 대한 피드백 시간에 대한 불만족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매 분기가 지날 때마다 신규 고객사 분들이 늘어나다 보니, 저희가 그에 따른 대처를 제대로 못했던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한 고객분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좀 더 체계적이고 신속한 업무체계를 구축하는 것에 힘써 의논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두번째로 보여드릴 자료는 특허사무소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 변리사를 선임할 때 중요시 여기는 점과 저희 테헤란을 선택해주신 이유에 대한 결과인데요.

 

그래프의 수치를 보며 매 분기마다 느끼는 점이지만 역시 사건 담당 변리사의 경력과 전문성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죠.

 

또한 변리사의 신뢰 및 비용 역시 지식재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분들의 입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였습니다.

 

이어서 옆에 보이는 그래프는 저희 테헤란을 선택해주신 이유와 관련된 수치인데요.

 

이번 2021년 1분기 역시 가장 압도적인 수치를 보여주는 것은 친절함 이었고, 그 뒤를 이어 경력 및 전문성, 합리적인 비용이 뒤따랐습니다.

 

 

 

매번 말씀드리지만 특허법인 테헤란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는 단순히 저희를 자랑하기 위한 자료가 아닙니다.

 

해당 자료들을 토대로 고객 분들과 끊임없는 소통을 한다 생각하고 더욱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021년 1분기 저희 특허법인 테헤란 지식재산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출원/등록 상담 필요 시

▶ 해외에 거주 시 아래 중 하나를 남겨주세요.

1. 연락 가능한 국내번호
2. 카카오톡으로 검색 가능한 해외번호
3. 카카오톡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