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 전화 상담
1800-8230
main_icon_mail_fill.png 메일 문의
main_icon5.png 전화 상담1800-823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news

소식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특허법인 테헤란 고객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2020년 2분기)

2020.12.23 조회수 810회

특허법인 테헤란 고객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2020년 2분기)

안녕하세요. 특허법인 테헤란입니다.

지난 1분기에 이어 특허법인 테헤란 고객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결과(2020년 2분기)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2분기(4월~6월)에선 지난 1분기(1월~3월)보다 더 많은 고객분들께서 저희 테헤란 지식재산 서비스를 이용해 주셨는데요, 무려 358분이나 되었답니다.

이번 분기 역시 저희 특허법인 테헤란을 신뢰해주시고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 한 분 한 분의 지식재산 고민들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당소에서는 고객분들에게 최적화된 지식재산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매달 설문조사를 진행한 후 분기별로 취합하여 여러분들과 그 결과를 공유하려 합니다.

그 결과, 지금 바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작된 그래프들은 다음과 같은 실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첫번째로 보여드릴 자료는 저희 테헤란 지식재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얼마나 만족하셨으며, 지인들에게 추천할 의사가 있는 지에 대한 지표입니다.

그래프를 보시면 아시다시피 ‘매우 만족’ 64%, ‘만족’ 33%, ‘보통’ 3%, ‘불만족’ 0%, ‘매우 불만족 0%로 나타났습니다.

지난 분기에 이어 이번 분기 역시 불만족 및 매우 불만족 수치가 0%인 것을 확인하고는 기쁨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한편 불만족과 매우 불만족인 고객분들은 총 0%였지만 보통인 고객분들께서 어떻게 하면 저희 테헤란 지식재산 서비스에 만족하실 지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된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만족도 결과 옆에 보이시는 자료는 주변인 혹은 주위 지인들에게 저희 특허법인 테헤란을 추천할 의사가 있는지에 대한 그래프인데요,

99%나 되는 고객분들꼐서 추천해주실 의사가 있다고 하셨지만 지난 분기와 마찬가지로 아직까지 1% 고객분들께서는 저희 테헤란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시는 것 같아 더욱 더 노력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번째로 보여드릴 자료는 고객분들께서 변리사 선임 시 고려사항과 저희 특허법인 테헤란을 선택하신 이유에 대한 결과 수치입니다.

고객분들께서 변리사를 선임하실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긴 사항은 경력 및 전문성으로 35%로 가장 높았으며 담당자와의 신뢰도가 33%로 경력 및 전문성 못지않게 정말 중요시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뒤이어 지난 분기와는 다르게 가격적인 측면이 19%, 친절함이 8%로 이번 분기 고객분들께서는 가격에 좀 더 비중을 두셨습니다.

옆에 보이시는 그래프는 저희 특허법인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에 대한 수치인데요.

친절함의 수치가 46%로 가장 높았으며, 경력 및 전문성의 수치가 34%, 법무법인 테헤란과의 업무협력이 12%로 고객분들께서 저희 테헤란을 선택하실 때 고려하시는 부분들에 대해 짐작할 수 있는 자료였습니다.

지금까지 저희 특허법인 테헤란 서비스 만족도 조사결과에 대한 수치를 보여드렸는데요.

이 수치들은 단순히 결과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저희 특허법인 테헤란이 어떻게 하면 고객분들께 더욱 질이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연구자료로 활용될 것입니다.

매번 저희 테헤란을 믿고 사건관리를 맡겨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최적의 지식재산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테헤란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출원/등록 상담 필요 시

▶ 해외에 거주 시 아래 중 하나를 남겨주세요.

1. 연락 가능한 국내번호
2. 카카오톡으로 검색 가능한 해외번호
3. 카카오톡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