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 전화 상담
1800-8230
main_icon_mail_fill.png 메일 문의
main_icon5.png 전화 상담1800-823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news

소식

테헤란의 이야기, 그리고 고객님들의 이야기까지.

특허법인 테헤란 윤웅채 특허 변리사가 알려주는 특허사무소 선택기준

2020.12.23 조회수 508회

특허법인 테헤란 윤웅채 특허 변리사가 알려주는 특허사무소 선택기준

 

 

 

 

지식재산권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전 세계적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가 가까워짐으로써, 특허·디자인·상표 분야에서 서로 우위를 점하기 위한 특허출원이 점차적으로 증진하고 있다.

 

반면, 개인,중소,중견기업과 스타트업 및 대기업 등에서 아이디어와 기술의 표절과 모방,도용에 대한 피해 사례도 지속적으로 늘어나게 되면서, 특허의 권리를 확보하기 위한 움직임이 분주하다.

 

특히 특허 분야에 있어서 도용하는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분쟁도 빈번하게 일어난다.

 

따라서 본인의 발명·아이디어가 안전하게 보호받도록 하기 위해서는 변리사 선임 시, 비용보다 중요하게 봐야하는 부분이 존재한다.

 

특허 받는법이라고 하면 일반인들은 생소해할수도 있다. 그렇기에 제대로 된 정보 없이 비용만 따져가면서 변리사를 선임하게 되면 낭패를 볼수도 있다.

 

송파구에서 식당 운영을 준비하던 A씨는 비용이 저렴한 상표 등록 대행 업체의 등록 가능하다는 상담을 믿고 사업 진행했다가 상표 등록이 거절되어 다시 다른 특허법인을 알아보느라 시간과 비용적으로 큰 손해를 입었다.

 

경기도 광주에서 스타트업 회사를 운영하던 B씨도 저렴한 비용때문에 선택했던 특허사무소의 업무 처리 속도의 불만족, 변리사와 직접이 상담이 안되는 이유 등으로 새롭게 다른 특허사무소를 통해 출원을 진행하느라 시간을 허비했다고 전했다.

 

 

특허권은 창작자의 노력과 땀에 대한 결과물이다. 특허권을 통해서 갖게 되는 경제적 가치는 값을 매길수 없을만큼 소중하다.

 

그러나 아직까지 지식재산권 관련 전문지식이 부족하거나, 준비 소홀 및 시간적인 제약으로 특허권 취득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변리사 실무를 10년 이상 다루고 있는 특허법인 테헤란의 윤웅채 변리사는 “변리사를 선택할 때 해당 출원하려는 분야에 성공 사례가 많은 변리사를 선임하는 것이 실패 확률을 줄 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특허 출원 등록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특허법인 테헤란 홈페이지 또는 유선상담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테헤란은 무료 선행기술조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부담 없이 등록 가능성을 검토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http://www.mrepublic.co.kr/news/articleView.html?idxno=57988

<  목록보기
sam.png

출원/등록 상담 필요 시

▶ 해외에 거주 시 아래 중 하나를 남겨주세요.

1. 연락 가능한 국내번호
2. 카카오톡으로 검색 가능한 해외번호
3. 카카오톡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