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 전화 상담
1800-8230
main_icon_mail_fill.png 메일 문의
main_icon5.png 전화 상담1800-823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테헤란 케어] 특허법인 테헤란 안심등록 프로그램 소개

2023.11.22 조회수 601회

 

안녕하세요, 대표님들의 지식재산권 조력자 특허법인 테헤란입니다.

 

지식재산권이라는 것이 한 번 출원하면 되돌릴 수 없는 권리이기에 막연한 두려움을 갖고 계신 대표님들이 많습니다. 혹여나 출원한 특허가 거절되어 기술이 공개되는 것이 아닐지, 다시 출원하게 되면 비용과 시간이 두 배로 걸리는 것이 아닐지와 같은 걱정 말이죠.

 

테헤란에서는 대표님들의 마음을 십분이해하고 있기에 확실한 권리 등록을 위하여 안심등록 프로그램(테헤란 케어)을 도입했습니다.

 

 

도입 이후 현재까지 수많은 대표님들의 관심을 받으며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테헤란 안심등록 프로그램을 아래와 같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출원한 권리가 등록될 때까지 무한 서포트하고 있는 테헤란 케어는 [지식재산권 출원] 이 예정 되어있는 대표님들께 강력히 추천드리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허법인 테헤란을 통해 처음으로 특허 / 실용신안 / 디자인 / 상표를 출원하는 분이라면 모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테헤란 안심등록 프로그램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권리가 등록될 때까지 재출원과 같은 절차를 도와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테헤란 안심등록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 안내사항 1 

안심등록 프로그램을 신청하시면 해당 분야에 특화되어 있는 변리사가 배정됩니다. 전문가와 함께 출원하려는 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시고, 선행기술조사를 요청하시면 되는데요. 100% 동일한 기술이 있다면 당소는 출원 자체를 권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수임에 집중하는 것보다 진정으로 등록받을 수 있는 권리에 대해서만 출원을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 안내사항 2 

앞서 설명드린 선행기술조사 및 방향성 검토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혹여나 비용이 발생하게 된다면 사전에 고지하고 동의를 받아 진행하고 있다는 점 함께 안내드립니다.

 

 - 안내사항 3 

절차 도중 의견제출통지서 혹은 거절결정서가 접수되는 즉시, 추가 비용 없이 거절 이유에 대한 검토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거절 이유 분석 → 사안에 맞는 대응방안 제시  → 의견서/보정서 작성 및 제출 → 성공적으로 대응 완료 순서대로 조력하고 있죠.

 

 - 안내사항 4 

대응에고 불구하고 최종 거절결정서가 접수되는 경우가 간혹 존재합니다. 이때에는 기술 내용을 재검토하고 회피설계해서 다시금 출원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소정의 특허청 관납료만 받고 진행하고 있으니 재출원임에도 부담이 없는 것이죠.

 


 

아래 첨부드린 배너 중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상담 가능합니다.)

 

(1)상담을 희망하는 분야 및 (2)안심등록 프로그램 신청 여부에 대한 내용을 함께 남겨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TIP]

 

즉각적인 상담, 빠른 상담을 원하신다면 전화 상담을 추천,

 

첨부파일이 있을 경우에는 게시판 상담을 추천,

 

현재 전화 통화가 어려운 경우에는 실시간 카톡 상담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1. 특허법인 테헤란에서는 변리사가 직접 출원 / 심사 / 등록 절차를 지휘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당소가 높은 지식재산권 등록률과 상당한 고객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이유입니다. 같은 아이디어라고 해도 어떻게 '고도화' 하는가에 따라 그 결과는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밖에 없는데요.

 

저희 테헤란은 14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변리사 4인이 모든 절차마다 개입하며, 현 상황에 맞는 피드백을 드리고 있기에 자신있게 안심등록 프로그램을 말씀드릴 수 있는 것입니다.

 

일반 사무원 혹은 사무장을 거치지 않고, 변리사가 모든 과정을 컨트롤하고 있기에 질적인 차이는 물론,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죠.

 

 

 

2. 테헤란의 특허 성공 사례, 투명하게 공개할 수 있습니다.

 

당소는 주기적으로 성공 사례 DB를 취합하고 홈페이지에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기술에 대한 간략한 내용과 함께 테헤란이 어떠한 조력을 했는지 자세하게 설명드리고 있는데요.

 

해당 성공 사례를 보며, 출원하려는 기술과 어떠한 공통점이 있는지와 내 기술에 대한 등록 가능성을 가늠해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보호가 필요한 기술이 '어떻게', '효과적으로' 등록받을 수 있을지 늘 고민하는 테헤란은 늘 그렇듯 자신있게 특허 성공 사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3. 더 이상 거절결정서가 무섭지 않습니다.

 

저희 테헤란을 방문해주신 대표님들께서 입을 모아 더 이상 거절결정서가 무섭지 않다고 하셨습니다. 왜일까요?

 

믿고 의뢰주신 만큼 출원한 기술이 등록될 때까지 대응 서류 작성에 도움을 드리고, 재출원까지 검토해 드리고 있기 때문이죠. (재출원 시 소정의 출원 관납료는 받고 있습니다.)

 

대표님들의 아이디어를 끝까지 책임지고 등록에 이를 수 있도록 무한 서포트하겠습니다.

 


 

테헤란의 궁극적인 목표는 대표님들의 사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조력하는 것입니다. 대표님의 성공이 바로 테헤란의 성공이라는 것을 이미 경험하고 검증하였습니다.

 

대표님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권리가 등록될 수 있도록 조력한 덕분에 저희 테헤란도 짧은 기간 동안 비약적인 발전을 했는데요.

 

늘 그렇듯 대표님들 사업의 무궁한 발전과 영광을 위해 최선을 다해 조력하겠습니다.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사업 파트너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테헤란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담이 필요할 때,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할 때!]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

▶ 해외에 거주 시 아래 중 하나를 남겨주세요.

1. 연락 가능한 국내번호
2. 카카오톡으로 검색 가능한 해외번호
3. 카카오톡 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