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사례
상표등록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고객의 제29류 반찬 상표등록 성공 이야기!
상표명칭 : 오늘도시락(로고)
상표출원번호 : 40-2021-0126245 (출원일 : 2021년 6월 18일)
상표등록번호 : 40-2044539-0000 (등록일 : 2023년 6월 29일)
상표권자 : 재단법인 한ㅇㅇㅇㅇㅇㅇㅇㅇ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대리인 : 특허법인 테헤란
제29류
반찬, 고기를 주재료로 한 포장식품, 냉동된 채소, 냉동한 두류, 생선을 주재료로 한 포장식품, 가공처리/냉동/건조 및 조리된 과일 및 채소, 채소가공식품, 두부가공식품, 두류 가공식품(두부 및 두부 가공식품은제외), 수프, 요리용 채소주스, 육류가공식품, 유(乳) 가공식품, 유지가공식품, 해초가공식품, 생선, 어패류가공식품, 달걀, 크로켓, 홍삼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보조식품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에 거주하는 의뢰인이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 : 등록 사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에 거주하는 의뢰인은 확실하게 상표등록을 마친 뒤 안정적으로 사업을 영위하고자 했습니다.
제작된 로고의 등록가능성에 대해 먼저 자문을 받아보고자 상표 조사 전문변리사를 찾아보셨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업로드되어 있는 수많은 상표등록 성공사례와 전문가 소개를 통해 어떤 변리사에게 상담받을 수 있는지 확인 가능한 점이 마음에 드셨다고 전달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앞서 당소와 출원/등록을 진행했던 의뢰인과 실제로 인터뷰를 한 내용을 보니 신뢰가 갔고 상표출원을 결심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그 결과, 2021년 6월에 상표출원을 하였으며 2023년 6월에 상표등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비용만 물어보려고 특허법인 테헤란에 연락했는데, 요즘 상표 등록률이 점점 낮아진다는 말씀들 해주시더라구요.
출원 건이 많아져서 심사 기간이 약 2년 정도 걸린다는 이야기에 개인적으로 출원은 절대 못하겠다 싶어서 테헤란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상표알못이라 걱정했지만 담당 변리사님께서 도움을 주신 덕분에 문제 없이 등록증을 받은 것 같습니다.
비록 중간에 의견제출통지서가 접수되었지만, 논리적인 보정서를 제출해 대응에 성공했습니다.
테헤란의 메리트는 의견제출통지서가 발생해도 추가 비용 없이 A/S 해준다는 거였는데요. 덕분에 거절에 대한 부담이 확실하게 줄어들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빠르게 상표 등록증을 받을 수 있으니, 과감하게 도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