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 전화 상담
1800-8230
main_icon_mail_fill.png 메일 문의
main_icon5.png 전화 상담1800-823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ASES

업무 사례

특허등록

수직 하향식 내면 연속 유압 압착기 특허출원 등록, 테헤란의 조력으로 성공했습니다

2023.07.11

발명의 명칭 : 수직 하향식 내면 연속 유압 압착기

 

특허출원번호 :   1020220116592 (2022.09.15)

 

특허등록번호 :   1025216310000 (2023.04.10)

 

특허권자 : 하ㅇㅇ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발명자 : 하ㅇㅇ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본 발명은 수직 하향식 내면 연속 유압 압착기에 관한 것으로서, 각종 파이프나 로프 등의 대상물의 외면을 가압하여 눌러주는 유압 압착기가 눌러주는 복수 개의 다이스에 형성되는 각각의 압착면이 서로 이격된 상태에서 압착의 진행에 따른 간격이 좁아지는 것이 아니라 연속적으로 이어진 상태에서 압착 작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상기의 과정을 통해 제조되는 햄버그 스테이크는 해산물이 갖는 다양한 맛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영양성분이 더욱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오일도포과정을 통해 육즙의 손실이 최소화되어 우수한 기호도를 나타낸다.

 

압착대상물이 삽입되면 방사형으로 일정간격 이격된 복수 개의 다이스가 중심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압착대상물의 외면 둘레를 따라 가압하여 압착하도록 하는 압착헤드부를 구비하는 유압 압착기에 있어서 중앙에는 전후 방향으로 관통하는 N이 5 보다 크거나 같은 정수일 때 N개의 변을 가지는 정다각형의 형상으로 이루어진 다이스 장착부와, 상기 다이스 장착부의 두 개의 변이 만나는 꼭지점이 상단 중앙에 위치하도록 하고 중앙에 수직으로 관통 형성되는 가이드홀을 구비하는 외부 프레임과 정단면이 동일하게 전후방향으로 연장되며 상기 다이스 장착부의 일변에 밀착하는 제1 슬라이드면과, 상기 제1슬라이드면의 양 끝단에서 각각 다이스 장착부의 중심 방향 또는 중심 방향의 연장선과 평행하도록 연장되어 끝단에서 만나는 두 개의 제2 슬라이드면과, 상기 제1 슬라이드면과 제2 슬라이드면이 만나는 두 모서리 중 하나를 제1 슬라이드면이 상기 다이스 장착부의 변 길이 40~70%가 되고 단면이 다이스 장착부의 내각과 동일한 각을 이루도록 모따기 되어 이루어지는 승하강 가이드면으로 이루어지는 N개의 다이스와 상기 제1 슬라이드면과 승하강 가이드면이 상기 다이스 장착부의 내각 모서리에 안착되는 방향으로 힘이 작용하는 탄성복원수단과 하부에 수직으로 승하강하는 로드와, 상기 로드의 하단에 가이드홀을 관통하여 승하강하고 상기 승하강 가이드면에 밀착하여 로드의 움직임에 따라 승하강 가이드면을 가압하면서 슬라이딩 되도록 하는 가압 밀착면을 구비하는 가압블록을 구비하는 유압 액추에이터를 포함하여 구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수직 하향식 내면 연속 유압 압착기에 관한 것이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거주하는 의뢰인이 테헤란을 선택한 이유 : 여러분야를 진행한 특허등록 경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의뢰인은, 수직 하향식 내면 연속 유압 압착기에 관한 
특허출원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관련 업무사례 경험을 갖춘 변리사, 특허사무소를 검색하고 계셨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장치 및 방법뿐만 아니라 BM특허/인공지능/기계/화학/플랫폼 등 여러 분야와 관련하여 업무사례를 두루 갖춘 테헤란을 보게 되셨고,

 

이러한 강점에 신뢰를 느껴 1차 무료상담을 신청하셨습니다.

 

당소와의 1차 무료 상담은 변리사와 진행하게 되며, 단 한번의 상담 신청만으로 담당 변리사가 배정됨으로써

 

전문성을 느낄 수 있었던 바, 의뢰인은 당소와의 특허출원을 결정하셨습니다.  
 

해당 건은 2022년 09월 15일에 특허출원이 되었습니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거주하는 의뢰인은 최대한 빠르게 특허등록을 받고자 하였고,


당소에서는 의뢰인의 요청에 따라 특허출원과 함께 우선심사를 신청하였습니다. 

 

우선심사 신청을 진행하면서 특허요건을 확실하게 충족한 서류작성을 통해 심사를 잘 받을 수 있었고

 

이에 특허청에서는 2023년 04월 05일 특허등록 결정을 내렸습니다.

특허등록 가능성을 확인하였을 때, 등록 확률이 현저히 떨어지는 경우가 있다면 출원 진행을 하기 앞서 해야 할 것입니다.

어떻게 해야 특허등록을 제대로 받을 수 있을지 컨설팅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이에 테헤란은 경력 10년의 노련한 변리사와의 직접 상담을 하며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특허등록 가능성을 확인 및 제대로 컨설팅을 받아 고객인 만족할 수 있는 등록을 받을 수 있게 돕고 있습니다.

 

특허등록 절차 진행에 있어 언제나 끝까지 책임지고 함께 하며, 심사 중 중간사건이라는

 

문제가 발생해도 추가비용 없이 초기 수임료만을 받고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테헤란의 이야기를 더 듣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김신연 변리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

▶ 해외에 거주 시 아래 중 하나를 남겨주세요.

1. 연락 가능한 국내번호
2. 카카오톡으로 검색 가능한 해외번호
3. 카카오톡 아이디